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250g 홀빈 원두 본문

리뷰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250g 홀빈 원두

빌노트 2018. 4. 26. 19:54
반응형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에 사용되는 원두로 추정되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250g 홀빈 원두를 샀습니다. 카운터에서 주문을 해도 되지만 저는 자리에 앉아 스타벅스 앱을 사용해 사이렌오더로 주문을 했습니다. 

스타벅스에서는 다양한 원두를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라인드 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집에 원두 그라인더가 없는 사람이라면 이 그라인드 옵션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에스프레소용, 커피메이커용, 핸드드립/모카포트용, 커피프레스용 그라인드 옵션이 있습니다. 에스프레소를 추출하고 싶으면 에스프레소용을, 집에 있는 커피메이커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커피메이커용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라인드 옵션은 무료이며, 집에 있는 원두도 무료로 갈아준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원두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250g 홀빈 원두 선물 포장

스타벅스에서 홀빈(원두)를 주문할 때 선물 포장을 선택하면 위와 같은 고급스러운 포장지에 원두를 포장해 줍니다. 선물할 것도 아닌데 궁금해서 선물 포장 옵션을 이용해봤네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250g 홀빈 원두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250g 홀빈 원두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ESPRESSO ROAST) 250g

원두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짧네요. 신선하게 빨리 빨리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250g 홀빈 원두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250g 홀빈 원두. 가격은 15000원으로 조금 비싼 것 같지만 스타벅스 카드로 구입했을 때 3800원짜리 오늘의 커피 1잔 무료 쿠폰별 포인트를 2개 주기 때문에 나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처럼 집에서 조금씩 내려먹는 사람에게는 원두를 대량으로 구입해서 먹는 것보다 스타벅스 같은 곳에서 조금씩 사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집에서 이 원두로 커피를 한잔 내려 마셔봤습니다. 가정용 저렴한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이라 그런지 스타벅스 매장에서 마시는 아메리카노 맛이 안나네요. 구수한 맛보다 쓴맛이 강한 것 같습니다. 참고로 원두를 적게 넣고 추출 시간이 길면 쓴 맛이 많이 난다고 합니다. 원하는 맛을 얻기 위해 다양한 조건으로 커피머신을 이용해봐야겠습니다. 그래도 맛이 별로면 커피머신의 문제로 돌려야겠지요. 지금 이 상태로는 스타벅스 VIA 가루 커피보다 맛이 별로. 


번외) 스타벅스 별 포인트 적립 노하우

1. 통신사 카드나 쿠폰으로 마실 때 사이즈업을 2번 한다.

- 1000원이 결제되어 별포인트가 1개 쌓인다. (별 적립 최소금액 800원 초과)

2. 만원 이하 2잔 주문시 5분 정도 텀을 두고 주문을 따로 한다.

- 그래야 별 포인트를 2개 받을 수 있다.

3. 추가 별 포인트 적립 행사 기간에 스타벅스를 이용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