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핫휠 콰트로 스핀 스톰 장난감 후기 (hot wheels 트랙) 본문

리뷰

핫휠 콰트로 스핀 스톰 장난감 후기 (hot wheels 트랙)

빌노트 2018. 8. 3. 17:07
반응형

핫휠 콰트로 스핀 스톰 장난감

마텔 회사 장난감은 가끔 특정 장소에서 엄청 싸게 세일을 합니다. 마텔 장난감으로는 피셔프라이스, 토마스와 친구들, 옥토넛, 핫휠, 바비 인형 등이 있네요. 딸에게는 바비 인형을 사주고 아들에게는 핫휠(hot wheels) 자동차 장난감을 선물해줬습니다. 다양한 트랙이 있는데 이번에 구매한 것은 '핫휠 콰트로 스핀 스톰'입니다. 참고로 여기에는 자동차가 1개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필요하면 자동차 세트를 따로 구매해야 합니다.


hot wheels 핫휠 콰트로 스핀 스톰

핫휠 콰트로 스핀 스톰

핫휠 콰트로 스핀 스톰은 자동차가 빙글빙글 돌면서 다른 차와 충돌을 하는 트랙입니다.


핫휠 콰트로 스핀 스톰에는 LR20 건전지 2개가 들어갑니다.


핫휠 콰트로 스핀 스톰 트랙

핫휠 콰트로 스핀 스톰 트랙을 조립한 모습. 공구도 필요없이 그냥 플라스틱 트랙을 연결하면 됩니다. 만약 트랙을 돌다가 한 곳에서 자주 자동차가 이탈을 하게 되면 트랙 연결 부위를 잘~ 수정하시면 됩니다.


핫휠 자동차

집에 굴러 다니던 핫휠 장난감 자동차들. 이중에서 트랙을 잘 도는 자동차도 있고 바로 트랙을 이탈하는 자동차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최근에 구입한 것들이 잘 달리네요.


핫휠 콰트로 스핀 스톰 장난감

'핫휠 콰트로 스핀 스톰' 트랙 시작 지점에서 핫휠 자동차가 달리는 모습입니다. 중간에 있는 검은색 고무 바퀴가 돌면서 자동차를 무한정 돌게 만들어 줍니다. 자동차가 너무 빨리 달리거나, 문제가 있어서 중간에 멈추거나, 다른 차와 충돌을 하게 되면 차가 트랙을 이탈하게 됩니다. 어느 차가 가장 오래 도는지 아이들과 내기를 하면 참 재밌죠. 

고무 바퀴 돌아가는 소리가 좀 크기 때문에 부모님 입장에서는 조금 스트레스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한동안 아이들이 잘 갖고 놀다 지금은 분해되어 방바닥에 굴러다니고 있네요 ㅎㅎ 조만간에 다시 조립을 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