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롯데몰동부산점 본문

일상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롯데몰동부산점

빌노트 2018. 10. 18. 12:53
반응형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롯데몰동부산점

아이들과 롯데몰 동부산점(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있는 카즈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딸기가좋아 라는 키즈카페인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있어서 갔다 왔네요. 원래 좀 비싼데 쿠폰 때문에 아이들 1인당 3000원으로 다녀와서 저렴하게 놀다왔습니다. 어른은 할인이 안돼서 5000원이고 음료 한 잔을 제공해주네요. 음료의 경우 저렴한건 공짜고 비싼 음료는 추가 요금을 내면 됩니다.

http://dalki.com/bbs/board.php?bo_table=store&wr_id=10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롯데몰동부산점

전체적으로 그냥 무난한 키즈카페입니다. 와~ 아주 좋다도 아니고 그렇다고 이상한 것도 아니고... 근데 아이들은 신나게 놀아서 만족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키즈카페를 싫어해서 할인은 하면 오고, 안하면 안 올듯합니다. 매장의 전체적은 분위기를 사진으로 확인하세요.

암벽등반 같은 경사로를 올라가고 내려오고 아이들이 신나하네요.


돈을 내고 타는 오락실 말이 있는데 아이가 이걸 무척 타고 싶어 했어요.


조금 어두운 방이 있는데 거기서 원하는 동물을 눌리면 그 동물 소리가 납니다. 아이들이 조금 신기해하네요.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롯데몰동부산점

작은 자동차(붕붕카)로 경주를 할 수 있는 트랙도 있습니다. 근데 아이들이 여기서 잘 안 노네요.


딸기가좋아 롯데몰동부산점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음료. 보통 카즈카페 음료는 별론데 여기는 맛나네요. 오렌지에이드를 마셨는데 딱 좋아하는 맛이라 좋았습니다. 이거 한 잔 마시니 아이들 보는 힘이 납니다. 가끔 할인할 때 놀러오면 좋을 것 같아요. 쇼핑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아이들을 여기에 놀리고 쇼핑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단 아이 혼자만 남기는 일은 금물. 꼭 어른이 한명은 있어야 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