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402 Hyperion Fury 유선 게이밍 마우스 리뷰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 로지텍 G102 PRODIGY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하다 더블클릭 현상이 자주 발생해서 이번에 다른 마우스로 갈아탔습니다. 로지텍 G402 Hyperion Fury 게이밍 마우스인데 예전에 모니터 살 때 경품으로 받은 제품입니다. 가격은 3~4만원 정도로 아주 저렴한 제품은 아닙니다.
제품 박스의 뒷면을 보면 특징이 잘 나와있습니다. 자세한건 사진을 참고하세요.
로지텍 G402 Hyperion Fury 게이밍 마우스를 개봉한 모습
로지텍 G402 Hyperion Fury는 G102보다 확실히 무겁습니다.
나름 좀 비싼 마우스라 그런지 측면에 다양한 버튼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버튼들을 사용해서 웹서핑을 할 때 이전 페이지, 이후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고 마우스 DPI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맨 밑에 있는 버튼은 누를 때 순간적으로 마우스 DPI를 낮추기 때문에 FPS게임을 할 때 저격하기 좋습니다.
Logitech G G402
바닥은 대강 이렇게 생겼습니다. 안정감있어 보이네요.
로지텍 G102 PRODIGY, 로지텍 G402 Hyperion Fury 비교컷
확실히 로지텍 G402가 크네요.
바닥도 많이 다릅니다.
확실히 디자인은 G102보다 G402가 화려합니다.
아주 고급스러운 USB 케이블은 아닙니다.
로지텍 G402는 로고 부분에만 LED 불빛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LED는 로지텍 전용 소프트웨어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좀 있는 게이밍 마우스는 확실히 그립감이 특이합니다. 처음에는 마우스가 좀 큰 것 같기도 하면서 많이 어색한데 사용하다 보면 바로 적응합니다.
손가락에 닿는 부분은 거의 다 미끄럼 방지가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로지텍 G402 Hyperion Fury 게이밍 마우스. 저는 그냥 있어서 쓰는데 돈 주고 산다고 하면 그냥 로지텍 G102를 살 것 같습니다. 로지텍 G102가 그립감도 나쁘지 않고 만만하게 쓸 수 있는 마우스라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G402가 나쁘다는 말은 아닙니다. 제가 FPS 게임을 거의 안 해서 그 차이를 모르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느끼는 거지만 확실히 마우스, 키보드는 로지텍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로지텍 블루투스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k480 사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