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xir 엘릭서 나노웹 8020 브론즈 어쿠스틱 기타줄 사용 후기
기타 줄을 하나 샀습니다. 이번에는 조금 비싼 기타줄로 골랐네요. 예전에는 마틴 기타 줄을 벌크로 사서 썼었는데 아무래도 기타 소리가 별로라 이번에는 큼 맘먹고 3만 원 정도 하는 'elixir 엘릭서 나노웹 8020 브론즈 어쿠스틱 기타줄'을 사봤습니다. 지금 쿠팡에서 할인을 하고 있어서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네요.
엘릭서 나노웹 8020 브론즈 어쿠스틱 기타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엘릭서 기타 줄은 3종류가 있는데 톤과 느낌에 따라 고르면 될 것 같습니다. 보통 엘릭서 나노웹 8020 브론즈로 많이 사는 것 같습니다. 밝고 부드러운 소리라고 하는데 제가 맨날 싼 기타줄만 써서 그런지 이 기타 줄도 나름 중저음과 부드러움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둥근 사운드라고 보면 되겠네요. 확실히 비싼 기타 줄이 느낌이 다르네요.
엘릭서 나노웹 8020 브론즈 어쿠스틱 기타줄은 나노웹 코팅이 되어있어서 녹이 잘 슬지 않아 다른 기타줄보다 좀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기타 줄은 운지할 때 느껴지는 감도 좀 부드러운 것 같습니다.
기타줄을 개봉하니 서비스로 피크가 들어있네요.
기타 줄 각각 낱개 포장되어 있습니다. 비싸서 그런지 고급 기타줄은 포장도 다르네요.
엘릭서 나노웹 8020 브론즈 어쿠스틱 기타 줄은 코팅 기술이 달라서 그런지 확실히 다른 기타 줄보다 많이 부드럽습니다. 스트링의 차이가 확실히 체감되네요.
elixir 엘릭서 나노웹 8020 브론즈 어쿠스틱 기타줄.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 이유를 알겠습니다. 다다리오 D'Addario 기타줄과 엘릭서 elixir 기타줄 사이 고민하다 엘릭서로 골랐는데 괜찮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기타를 아무리 쳐도 소리가 별로라 통기타 자체의 문제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예전에 샀던 벌크 기타 줄이 문제였습니다. 엘릭서 기타 줄로 바꾸고 나서 기타 소리가 완전 달라졌습니다. 기타줄 차이가 이렇게 크다니. 비싼 기타줄에는 다 이유가 있었네요. 다음에 다다리오 기타 줄도 어떤 맛있지 한번 사볼까 싶네요. 아무튼 이번 엘릭서 기타 줄 너무 마음에 들고 지금 쿠팡에 할인하고 있을 때 하나 더 사둘까 생각 중입니다.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