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목원장작소 캠핑용 장작 20kg 불멍 후기 본문

리뷰

목원장작소 캠핑용 장작 20kg 불멍 후기

빌노트 2022. 10. 11. 09:14
반응형

최근에 펜션에서 불멍을 하기 위해 장작을 사서 갔습니다. 제가 구매한 장작은 목원장작소에서 판매하는 장작인데 20kg 짜리 한 박스를 샀습니다. 가격, 품질을 비교해보고 구매한 건 아니고 그냥 급해서 빨리 오는 쿠팡으로 주문했습니다. 써보니 나쁘지 않아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다른 장작을 써보지 않아서 비교는 불가합니다. 그냥 장작 20kg 후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첫날 10kg정도 태우고 남은 장작을 그다음 날 태웠습니다. 장작을 열어보면 빨간 목장갑이 들어있는데 없었으면 큰일 날 뻔. 생각보다 장착에 나무 가시가 많아 맨손으로 막 잡았다가는 가시 찔릴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장작은 그냥 장작. 이렇게 나무 땔감도 인터넷으로 바로 배송을 해주니 참 편리한 세상입니다.

 

건조가 잘 된 장작이라 그런지 잘 탑니다. 처음에 나무에 불을 붙일 때는 토치를 사용하면 됩니다.

코베아 헤스티아 토치 KOVEA HESTIA GAS TORCH

 

목원장작소 캠핑용 장작 20kg. 10kg을 살까 고민을 했었는데 20kg을 사길 잘한 것 같습니다. 캠핑 가서 2박을 하려면 20kg은 사야 할 것 같고 하루라도 대화하며 밤을 지새우고 싶은 분이라면 10kg은 부족할 것 같습니다. 캠프파이어에도 좋지만 시골 벽난로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직접 나무한다고 고생하지 마시고 이렇게 대량으로 주문해서 사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2만 원에 불멍 제대로 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