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알라딘 중고서점 부산 센텀점 후기 (센텀시티 중고책) 본문

일상

알라딘 중고서점 부산 센텀점 후기 (센텀시티 중고책)

빌노트 2016. 8. 31. 00:28
반응형

알라딘 중고서점 부산 센텀점

중고책을 사거나 팔 때 멀리 서면에 있는 알라딘 중고서점을 갔어야 했는데 이제는 알라딘 중고서점 부산센텀점이 있기 때문에 그런 걱정은 없을 것 같습니다. (주차는 알라딘에서 책 구입시 1시간 무료라고 하니 주차증을 달라고 하세요. 아니면 앞에있는 홈플러스가 30분 무료주차인데 1만원 이상 구매시 영수증이 있으면 3시간 주차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알라딘 중고서점 부산 센텀점

알라딘 중고서점 부산 센텀점

역시 새로 생긴 서점이라 그런지 깔끔합니다. 지하에 있는 서면 알라딘은 어딘가 모르게 분위기가 누렇고 답답했는데 이 센텀시티 알라딘은 지상 2층이라 그런지 햇빛도 들어오는 것이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앉아서 책을 볼 수 있는 공간(책상)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알라딘 중고서점 부산 센텀점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 책이 많이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아니네요. 


읽을만한 프로그래밍 책이 없나 구경하다 아이들 책만 왕창 사서 돌어왔네요. 5권을 구입했는데 2만원도 안하다니... 알라딘 중고서점이 뭔가 돈을 번 것같은 착각을 하게 만드네요. 부산에 살면서 높은 집값 때문에 센텀시티를 떠나려고 마음을 먹다가도 반디앤루니스나 알라딘 중고서점 같은 멋진 장소가 저를 이곳에 계속 머물게하네요. 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