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동원 양반 컵밥 찜닭 덮밥 후기 (양반 찰진 흰쌀밥, 즉석밥) 본문

리뷰

동원 양반 컵밥 찜닭 덮밥 후기 (양반 찰진 흰쌀밥, 즉석밥)

빌노트 2017. 11. 25. 11:35
반응형

동원 양반 컵밥 찜닭 덮밥

집에서는 점심을 든든하게 먹지만 밖에서는 간단히 때우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이번에는 컵밥으로 간단히 해결했다. 돈주고 산 것은 아니고 선물을 받아서 먹게 되었다. 기존 즉석밥을 만드는 회사인 CJ(햇반), 오뚜기가 컵밥을 열심히 만들고 있는데, 이번에 먹은 것은 동원에서 만든 '양반 컵밥'이고 그중에서도 '찜닭 덮밥'이다. 가격은 약 2000원 정도로 다른 편의점 도시락 제품과 가격 경쟁력이 있는 건지는 잘 모르겠다.


동원 양반 컵밥 - 찜닭덮밥

동원 양반 찰진 흰쌀밥

이 제품에는 '양반 찰진 흰쌀밥'이 들어있다.


동원 양반 컵밥 찜닭 덮밥

양반 컵밥 찜닭 덮밥. 사진으로만 보면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겼다.


조리방법은 두가지. 집에서는 끓는물 조리를, 회사나 밖에서는 전자레인지 조리를 선택하면 좋을 듯하다. 컵에 소스와 밥을 넣고 뚜껑을 덮은 후 전자렌지에 3분간 데워주면 끝.


동원 양반 컵밥 찜닭 덮밥

즉석밥, 양념 그리고 스푼이 들어있다.


소스를 넣고 그 위에 밥을 넣었다.


그리고 뚜껑은 그냥 즉석밥 용기를 사용했다.


동원 양반 컵밥(찜닭 덮밥)을 전자렌지에 3분을 돌리고 밥과 소스를 잘 비벼보았다. 역시나 겉 표지에 있던 사진과는 사뭇 다른 모습니다.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그럼 과연 맛은...


양반 컵밥 찜닭 덮밥

최대한 맛깔나게 찍은 사진이다. 맛은 음... 감칠 맛이 강하고 먹을만하다. 역시 건더기가 많이 없는 것이 아쉽고 그러서 그런지 다 먹어도 배가 부르지 않다. 다이어트에 좋을 것 같다. ㅋ


양반 컵밥 찜닭 덮밥

동원 양반 컵밥 찜닭 덮밥. 간단하게 한끼 때울만 했지만 '넉넉한 용량으로 더욱 푸짐하게!'는 아닌 것 같다. 요즘 많이 사먹는 컵밥. 딱 이것만 먹는다면 확실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 같다.(성인 보통 남자 기준) 집에서 먹는다면 다양한 건더기를 추가해서 먹을 것을 권하고 싶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