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코스트코 칠리라이스그라탕 & 치킨시저샐러드 본문

맛집

코스트코 칠리라이스그라탕 & 치킨시저샐러드

빌노트 2018. 10. 31. 20:13
반응형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판

코스트코에 장을 보는 것도 재밌지만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좋아하는 음식을 저렴하게 즐기는 것도 기분 좋은 일입니다.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판에 있는 모든 음식을 다 먹어본 것 같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복숭아 스무디 말고는 다 먹어봤네요.

부산 코스트코 가입 & 푸드코트 핫도그 세트 (이그제큐티브 회원권)


코스트코 칠리 라이스 그라탕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가장 비싼 음식중에 하나인 칠리 라이스 그라탕입니다. 가격은 9500원. 제가 치즈가 듬뿍 올려진 그라탕을 좋아해서 자주 시켜먹습니다. 코스트코 음식의 특징은 가격대비 양이 많다는 것. 칠리 라이스 그라탕도 정말 양이 많습니다. 일반적인 사람이라면 두 사람이 먹어도 모자람이 없을 것 같네요. 물론 맛도 좋습니다. 담백하면서 매콤한 맛입니다.


코스트코 치킨 시저 샐러드

코스트코에서 몸에 좋은 걸 먹어야겠다고 생각이 들면 치킨 시저 샐러드를 먹습니다. 가격은 6000원. 닭고기도 충분하고 특히 야채를 꾹꾹 눌러 담아놔서 생각보다 양이 많습니다. 혼자 먹기 조금 부담스럽기 때문에 소스를 뿌리기 전에 조금 덜어서 집에 가져가도 좋을 것 같네요. 소스가 달지않고 조금 느끼해서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느끼한 걸 좋아해 잘 먹었습니다. 치킨 시저 샐러드를 먹고 나면 소화도 잘되고 왠지 건강해진 느낌이 듭니다.


코스트코 양파

칠리라이스그라탕, 치킨시저샐러드를 먹다가 조금 심심하면 코스트코 푸드코트에 비치된 양파에 소스를 뿌려서 같이 먹으면 좋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