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주 애니멀 크래커, 코코넛 마카룬 (코스트코 과자, 환불) 본문

리뷰

주 애니멀 크래커, 코코넛 마카룬 (코스트코 과자, 환불)

빌노트 2018. 11. 7. 20:51
반응형

코스트코 쇼핑

코스트코를 가입하면서 아이들 간식을 코스트코에서 자주 삽니다. 우유, 계란 알러지가 있는 아이가 있어서 항상 걱정인데 여기 코스트코에는 우유, 계란이 안 들어간 과자가 많아서 좋네요.

부산 코스트코 가입 & 푸드코트 핫도그 세트 (이그제큐티브 회원권)

코스트코 칠리라이스그라탕 & 치킨시저샐러드

코스트코 스모 핸드트럭 접이식 카트 (생수 이동 수단)


코스트코 주 애니멀 크래커

주 애니멀 크래커(ZOO ANIMAL CRACKERS) 12,990원. 1 박스에 과자가 36봉지 들어있습니다. 우유, 계란이 안 들어서 야심차게 카트에 담았지만 생각보다 맛은 없네요. 맛이 특이해요. 우리나라 크래커에는 느낄 수 없는 이상한 향이 조금 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아이들도 다 별로라고 생각해서 다음부터는 안 살듯. 근데 이 많은 과자를 언제 다 먹죠?!


코스트코 주 애니멀 크래커

코스트코 코코넛 마카룬

코스트코 코코넛 마카룬 1통에 11,490원. 이것도 우유, 계란이 안 들었습니다. 맛은 그냥 무난하네요. 코코넛 맛과 식이섬유 같은 식감이 인상적인 과자입니다. 그리고 많이 달아요. 코코넛 향이 워낙 강해서 우리집에서는 좋아하는 사람 반, 싫어하는 사람 반이네요. 2통을 구매했는데 1통은 환불받았습니다.

코스트코환불이 정말 잘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침에 코스트코를 가보면 환불 받으려고 줄을 길게 서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제품과 영수증을 챙겨가니 바로 환불을 해줬습니다. 그것도 아주 친절하게. 코스트코 환불이 잘 된다는 점을 악용하는 고객도 있다고 하는데 제발 그러지 마세요!


코스트코 코코넛 마카룬

코스트코 과자는 싸서 좋은데 너무 양이 많은게 함정이네요. 이 많은 과자를 언제 다 먹을지... 다 먹어야 새로운 과자도 도전을 해볼텐데 답답합니다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