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코스트코 스타벅스 텀블러 & 비아 커피 본문

리뷰

코스트코 스타벅스 텀블러 & 비아 커피

빌노트 2019. 1. 18. 11:19
반응형

코스트코 스타벅스 텀블러

코스트코에서 스타벅스 텀블러를 구매했습니다. 코스트코에는 가끔 선물용 스타벅스 제품이 들어오는데 볼 때마다 사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별로 필요가 없어서 안 샀었는데 이 텀블러는 보자마자 바로 샀네요. 스타벅스 벤티 사이즈 텀블러 2개가 3만원도 안하는 가격이라 바로 질렀습니다.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도 구매를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다 팔렸으니 다음 기회를 기다려야...)


코스트코 스타벅스 텀블러

정확하게 말하면 이 구성에는 텀블러 2개, 비아 2개가 들어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코스트코 스타벅스 텀블러

코스트코 스타벅스 텀블러를 개봉한 모습입니다.


스타벅스 비아(VIA) 인스턴트 커피가 2개 들어있습니다. 달콤한 아이스 커피네요.


코스트코 스타벅스 텀블러는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렴해서 큰 기대를 안했었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네요. 


다만 아쉬운 점은 빨대(스트로우)와 위 뚜껑입니다.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어서 뜨거운 음료를 마시기에는 부담스러울 것 같습니다. 제품 박스를 읽어봐도 빨대의 경우에는 차가운 음료를 마실 때만 사용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텀블러 뚜껑도 완벽하게 밀폐되는 구조가 아니라서 텀블러를 거꾸로 세우면 음료가 줄줄줄 샙니다. 코스트코 스타벅스 텀블러의 단점은 이 2가지 정도.


코스트코 스타벅스 텀블러의 용량은 20fl oz / 591 ml. 스타벅스 벤티 사이즈입니다. 보통 이렇게 생긴 텀블러는 그란데 사이즈가 많은데 이 텀블러는 가장 큰 벤티 사이즈라 활용도가 더 높을 것 같습니다.


저는 씻기 귀찮아서 빨대와 뚜껑은 제거하고 그냥 텀블러 컵만 사용합니다.


코스트코 스타벅스 텀블러

코스트코 스타벅스 텀블러. 저렴하게 잘 구매한 것 같습니다. 환경을 생각하여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려는 요즘, 텀블러 사용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스타벅스에서는 텀블러를 사용하면 300원 할인 또는 에코별(별포인트) 1개를 제공합니다. 커피를 저렴하게 즐기기위해서라도 텀블러 꼭 사용해야겠네요 ㅎㅎ


필립스 세코 전자동 커피머신 HD8745 (Philips Saeco Xsmall) 사용후기

코스트코 커클랜드 하우스 블렌드 커피 원두

스타벅스 커피를 저렴하게 마시는 법 (스타벅스 카드 Free Extra, 개인 컵 텀블러 이용)

스타벅스 더해운대R점 (해운대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250g 홀빈 원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