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KIRIN ICHIBAN 기린 이치방 시보리 캔맥주 본문

리뷰

KIRIN ICHIBAN 기린 이치방 시보리 캔맥주

빌노트 2019. 4. 19. 23:25
반응형

광고에서 배우 김지원이 너무 맥주를 맛있게 먹길래 구매한 기린 이치방 시보리. 코스트코에 갈때마다 봤는데 기린 이치방 시보리 맥주는 항상 할인을 하고 있네요.

 

KIRIN ICHIBAN 기린 이치방(처음) 시보리(짜내다) 캔맥주

보리 100%의 첫즙만 담은 단 하나의 맛

 

기린이치방 맥주는 첫번째 맥즙만 사용해서 색이 좀 더 갈색이라고 하네요.

 

이게 바로 기린 이치방 시보리

 

알콜 도수는 5%. 특이한 점은 용량이 330ml가 아니라 350ml라는 것입니다.

 

기린 이치방 시보리 캔맥주의 용량이 350ml라 그런지 기네스 330ml 전용잔에 넘칠 듯이 가득차네요. 확실히 330ml 맥주보다 양이 많습니다. 색이 다른 맥주보다 좀 더 갈색인가?! 조금 더 진한 것 같기도 하고...

 

삿포로 맥주를 처음 마셧을 때와는 다르게 기린 이치방 시보리는 느낌이 확 옵니다. 맥주맛이 괜찮네요. 다른 맥주보다 뭔가 좀 더 구수하고 깔끔한 것이 괜찮네요. 퇴근하고 한잔하고 있으면 그냥 기분이 좋아집니다. 기린 이치방 시보리는 다음에 또 사 먹을 것 같은 맥주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