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바디럽 퓨어썸 미니언즈 샤워기 & 튜브 샤워호스 본문

리뷰

바디럽 퓨어썸 미니언즈 샤워기 & 튜브 샤워호스

빌노트 2021. 7. 19. 14:43
반응형

아이들이 즐겁게 샤워하라고 바디럽 퓨어썸 미니언즈 샤워기튜브 샤워호스를 샀습니다. 인터넷에서 딱보고 너무 귀여워 바로 구매를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샤워기 위에 미니언즈 밥이 위치하고 있네요.

 

자세한 정보는 위 스펙을 참고하세요. 그냥 필터가 달린 단순한 샤워기입니다. 미니언즈 캐릭터가 있어서 가격이 조금 더 비싸다는 정도?!

 

이건 퓨어썸 미니언즈 튜브 샤워호스입니다. 이 호스까지 구매를 해야 미니언즈 샤워기의 완성이라 생각합니다. 사실 체인 방식의 호스보다는 다소 불편할지도 모릅니다. 저는 단지 눈이 즐겁자고 구매를 했습니다. 길이는 1.5m 무난합니다.

 

미니언즈 샤워기를 개봉한 모습.

 

미니언즈 샤워기...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더 귀엽고 앙증맞네요. 샤워기 헤드가 일체형은 아니고 기존 퓨어썸 샤워기 헤드에 고무로 된 캐릭터 커버를 씌운 구조입니다. 샤워기 헤드를 갈 때 이 미니언즈 커버는 재활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화장실에 미니언즈 샤워기, 호스설치한 모습. 아이들이 즐거워할 모습을 생각하니 뿌듯하네요. 아니나 다를까 이걸 설치한 그날 막내는 샤워를 2번 했다는...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는 헤드 구조상 수압이 센 것이 특징입니다. 이 미니언즈 샤워기를 사용하기 전부터 퓨어썸 샤워기를 쓰고 있었는데 아직까지 잘 쓰고 있습니다. 퓨어썸 샤워기는 수압, 대림바스 샤워기는 물이 고루 퍼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둘 다 썼는데 다 좋아요. 샤워기 필터는 한번 쓰고 나면 계속 쓰게 됩니다. 필터에 걸린 이물질을 보면 안 쓸 수가 없어요.

 

미니언즈 샤워기 설명서를 이렇게 접으면 책상 위 인테리어 소품이 됩니다. 

미니언즈 샤워기, 호스 사이에 연결할 수 있는 미니언즈 비밀필터라는 제품도 있는데 아이가 우유 알러지가 있어서  그냥 넘겼습니다. 아이들 피부는 소중하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은 구매를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미니언즈 샤워기~ 너무 만족하며 잘 쓰고 있습니다. 마음에 듭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