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코스트코 청년떡집 인절미 팥쑥떡 본문

리뷰

코스트코 청년떡집 인절미 팥쑥떡

빌노트 2022. 4. 29. 15:25
반응형

청년떡집 인절미 팥쑥떡

원래 떡을 잘 안 먹는데 삼프로TV에서 광고하는 '백년화편 밥알찹쌀떡'을 먹어보고 괜찮아서 이번에는 다른 떡으로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코스트코에서 파는 '청년떡집 인절미 팥쑥떡'인데 글을 안쓰려다 맛이 좋아서 이렇게 사진 찍어 올리네요. 코스트코에서 파는거라 가격도 부담없고 가끔 할인도 진행하니 심심하면 한번 사먹어보세요. 검색을 해보니 인터넷으로도 주문할 수 있는 것 같네요.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청년 떡집 인절미 팥쑥떡 16개 들어있습니다. 위 사진은 몇개 먹은 상태입니다. ㅋ

 

냉동실에 보관을 하고 먹을 때는 자연해동해서 먹으면 됩니다. 생각보다 빨리 녹아서 먹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급하면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도 되는데 시간을 잘 조절하세요. 너무 많이 돌리면 떡이 흘러내립니다.

 

청년떡집 인절미 팥쑥떡. 진짜 맛있는 팥쑥떡 맛 그 자체입니다. 확실히 일반 찹쌀떡보다는 맛있네요. 달달한 팥앙금에 쑥향도 나는데 인절미 가루까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입니다. 단점을 찾자면 좀 많이 달다는 거?! 단 음식을 싫어하는 분이라면 건강한 맛의 백년화편 밥알 찹쌀떡을 추천하고 싶네요. 이렇게 달달한 음식은 빨리 질리는데 안 그래도 요즘 너무 자주 먹어서 잠시 쉬고 있습니다. 다음에 생각나면 또 사 먹을 것 같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