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코스트코 RC카 메카닉 인섹트 4륜구동 무선조종 자동차 사용 후기 본문

리뷰

코스트코 RC카 메카닉 인섹트 4륜구동 무선조종 자동차 사용 후기

빌노트 2022. 7. 2. 10:13
반응형

예전에 코스트코에서 RC카를 하나 샀습니다. '메카닉 인섹트 4륜구동 무선조종 자동차'인데 코스트코에서 가끔 보이는 장난감으로 가격은 3만 원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사실 더 좋은 RC카를 사고 싶었지만 인터넷에 알아보니 아이가 갖고 놀만한 상품은 거의 다 중국에서 만든 저렴한 제품이었습니다. 아니면 어른이 갖고 놀 비싼 고사양 RC카던가. 혹시 좋은 제품이 있으면 댓글로 추천 좀 해주세요.

 

4WD 무선 R/C
양면주행
더블 싸이드 바디

 

자세한 설명은 박스를 참고하세요.

 

모델명: ZG 시리즈 메카닉 인섹트
수입자명: (주) 두로카리스마
제조국명 : 중국

 

이것이 바로 메카닉 인섹트 RC카입니다. 고급스러운 제품은 아니지만 가성비는 괜찮아 보입니다.

 

아래쪽에 전원을 켤 수 있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RC카 조종기. 가벼워서 아이들이 들기 좋습니다.

 

조종기에는 AA 사이즈 건전지 2개가 들어갑니다. 배터리가 없다면 따로 사야 합니다.

 

가이드 팁에는 문제 해결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RC카가 작동을 안 할 때 참고하세요.

 

전원을 켜고 조종기 중간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자동차가 변신을 합니다. 메카닉 인섹트... 저렴한 장난감치고 괜찮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네요. 몸을 비틀며 변신하는 모습이 나름 신기합니다 ㅎㅎ

 

고속으로 주행하기 좋게 납작해진 모습.

 

벽을 타다 뒤로 넘어져도 주행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뒤집힌 상태로 변신 버튼을 누르면 뒤집힌 거북이 마냥 아무것도 할 수가 없습니다.

 

오프로드 모드에서는 웬만한 장애물은 다 넘어갑니다. 속도도 나름 빨라 갖고 노는 재미가 있습니다. 속도는 딱 적당한 것 같습니다. 더 빠르면 아이들이 갖고 놀기 어려울 것 같아요.

 

메카닉 인섹트 RC카와 조종기 배터리 모습입니다.

 

메카닉 인섹트 RC카에는 전용 충전 배터리만 사용 가능합니다. 이 장난감을 사용하면 가장 큰 단점배터리를 충전할 때마다 드라이버로 뚜껑을 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게 정말 귀찮습니다. 커버를 열지 않아도 충전할 수 있게 외부 충전 단자가 있었다면 정말 좋았을 것 같습니다.

 

배터리 전용 USB 충전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주의사항을 읽어보면 '반드시 컴퓨터의 USB 2.0 포트에 연결하여 충전합니다. (핸드폰용 충전기 사용금지)'라고 적혀있습니다. 이것도 조금 번거롭습니다. 충전시간은 약 150분. 사용시간10~15분 정도입니다. 참고하세요.

 

노트북 컴퓨터 USB 단자로 충전하는 중...

저는 불안해서 150분 알람을 맞추고 충전이 다 되면 반드시 코드를 뽑습니다.

 

메카닉 인섹트 4륜 구동 무선조종 자동차. 가성비 괜찮은 RC카라고 생각합니다. 단 저렴하다 보니 이런저런 단점이 존재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요즘은 이런 장난감이 저렴한 것도 있지만 견고하게 만들어지지 않아서 소모품처럼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실제로 아이가 살짝 밟았는데 자바라로 된 이음새 부분이 부서져서 지금은 창고에 보관 중이네요. 앞에서도 말했지만 아이들이 갖고 놀만한 괜찮은 RC카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저는 못 찾겠습니다. 메카닉 인섹트도 나쁘진 않지만 이제는 더 괜찮은걸 사고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