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부산 서면 NC백화점 피자몰 - Pizza Mall NC서면점 본문

맛집

부산 서면 NC백화점 피자몰 - Pizza Mall NC서면점

빌노트 2022. 7. 11. 11:49
반응형

부산 서면 NC백화점에서 가장 자주 가는 식당이 바로 여기 '피자몰 Pizza Mall'입니다. 피자를 워낙 좋아해서 그런데 가격도 나름 괜찮아서 자주 이용합니다.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보고 오기에 좋아요.

 

 

서면역 8번, 6번출구로 나와서 걸어갈 수 있습니다.

 

피자몰 셀프 주문으로 비대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입구에 설치된 터치스크린을 이용하면 됩니다. 가격은 미취학아동 5900원, 초등학생 9900원, 어른 12900원(공휴일 15900원)입니다. (화면을 보면 36개월미만 유아는 무료가 아닐지...) 가격은 아주 저렴한 건 아니지만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성비 만족합니다.

 

느끼한 서양식을 좋아해서 여기 완전 제 취향이네요. 다양한 피자 뿐만 아니라 샐러드, 치킨 같은 것도 있습니다. 그리고 콜라, 커피도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구마피자, 콤비네이션피자, 고르곤졸라 등 다양한 피자가 있습니다.

 

매장이 그리 작지 않아서 평일에는 나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을 피한다면 보다 널널하게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저는 기분 좋게 창가 자리에 앉아서 피자를 즐겼습니다. ㅎㅎ

 

콜라 탄산 퀄리티도 나쁘지 않아 기분좋게 마셨습니다 ㅋ

 

부산 서면 NC백화점 피자몰. 후식(디저트)도 다양하게 있어서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커피맛이 생각보다 좋아서 놀랐네요. 12,900원(평일기준, 공휴일에는 15,900원이라고 하네요)에 피자 먹고 커피까지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분위기가 아주 좋은 건 아니지만 이 정도면 만족스럽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