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다이소 디즈니 미키마우스 휴대용 핸디 선풍기 본문

리뷰

다이소 디즈니 미키마우스 휴대용 핸디 선풍기

빌노트 2022. 7. 11. 13:12
반응형

다이소에 갔는데 아이가 필요하다고 해서 5000원주고 구매한 핸디 선풍기입니다. 디즈니 미키마우스 모양의 손선풍기인데 다이소에서 5000원이면 나름 고급제품에 속합니다. 들고 다닐 수도 있고 거치대가 있어서 책상 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박스에 적힌 기능을 옮기면 대강 이렇습니다.

거치형 핸디 선풍기, 스탠드 겸 핸드폰 받침대, 5핀 케이블 포함, 5.5시간 지속가능, 3단계 풍량 조절

 

박스 뒷면입니다. 제품 특징이 적혀있네요. 거치대 포함된 제품이라 바람을 쐬면서 스마트폰을 볼 수 있는 구조입니다. 충전시 빨간 LED, 완충되면 녹색 LED가 나옵니다. 저렴한 제품 중에 완충 확인이 안 되는 것도 있는데 이건 아니라서 다행입니다. 바람세기를 LED로 확인이 가능하다는데 변화는 있으나 크게 구분하기 어렵네요.

 

정확한 제품명은 '디즈니 휴대용 핸디 선풍기 A21'

 

다이소 디즈니 미키마우스 휴대용 핸디 선풍기 개봉!

 

구성품은 핸디선풍기, 거치대, 충전 케이블, 스트랩

 

거의 모든 핸디 선풍기가 그러하듯 이 제품도 5핀 케이블로 충전을 하는 구조네요. 고장이 잘 나기로 유명한 5핀 케이블 충전 방식은 빨리 사려졌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핸디선풍기를 거치대에 장착한 모습. 깜찍하네요.

 

다이소 디즈니 미키마우스 휴대용 핸디 선풍기를 개봉하고 착 잡아보니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마감처리가 상당히 괜찮네요. 다이소 5000원 값합니다.

 

불안 불안한 마이크로 5pin USB 포트

 

밑에는 스트랩을 연결하는 곳이 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파란색 불빛이 나오면서 선풍기가 작동합니다. 바람세기는 3단으로 적당합니다.

 

음... 깜찍한 것이 잘 돌아갑니다.

 

휴대용 선풍기에 스트랩을 연결했습니다.

 

스트랩이 있으니 거치대에 선풍기를 장착할 때 꽉 끼네요.

 

충전 중에는 빨간불, 완충 시 녹색불이 들어옵니다. 충전 중에도 선풍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장 큰 아이폰을 거치대에 올린 모습. 없는 것보다는 나을 것 같습니다.

 

다이소 디즈니 미키마우스 휴대용 핸디 선풍기. 다이소 제품이지만 가성비는 물론 나름 퀄리티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아이가 좋아해서 만족합니다. 고장 없이 오래 썼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