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코스트코 종근당건강 코어틴 단백질볼 (프로틴 과자) 본문

리뷰

코스트코 종근당건강 코어틴 단백질볼 (프로틴 과자)

빌노트 2022. 9. 15. 23:42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처음 보는 과자가 있어 한번 사봤습니다. 종근당 건강에서 나온 코어틴 단백질볼이라는 제품인데 뭔가 건강해 보여 한번 카트에 담아봤습니다.

 

근육 등 신체조직의 구성성분인 단백질 함유

CORETEIN PROTEIN BALLS 코어틴 단백질 볼

 

종근당 건강 코어틴 프로틴 볼 한 봉지 가격은 15,990원입니다.

 

이것이 바로 종근당건강 코어틴 단백질볼

 

봉지 뒷면에는 건강한 단백질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이 가득합니다. 고단백, 무설탕 과자입니다.

 

100g당 단백질 함량이 달걀, 우유랑은 비교도 안되고 닭가슴살과 비슷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인터넷 쇼핑으로 파는 다이어트 닭가슴살 팩이 100g씩 포장되어 있습니다. 이 정도의 단백질을 이 과자로 보충하려면 20g짜리 5봉지를 먹어야 된다는 말이네요. (닭가슴살 한덩어리 = 이 과자 5봉지) 먹으라면 먹겠지만 아무래도 초콜릿이라 5봉지는 힘들 것 같습니다. 밥 먹고 다른 과자 대신 간식으로 먹는 게 괜찮을 것 같네요.

 

사실 종근당건강 코어틴 단백질볼을 산 가장 큰 이유는 우유가 안 들어서입니다. 가족 중 한 명이 우유 알레르기가 있어서 새로 나온 간식에 우유가 없으면 속는 셈 치고 한번 사봅니다.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서 하나씩 까먹기 좋습니다.

 

작은 한 봉지당 20g, 90kcal

 

프로틴 초코볼 개봉

 

종근당건강 코어틴 단백질볼. 생각보다 맛은 나쁘지 않습니다. 겉은 초콜릿이고 안은 바삭한 과자라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구조입니다. 근데 역시 단백질이 많이 들어서 그런지 끝 맛이 어색한 건 어쩔 수가 없네요. 아이들도 처음에는 잘 먹다가 나중에 어색함을 느낍니다. 근데 못 먹을 정도는 아닙니다. 한봉 정도는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음에 또 살지 말지는 고민이 됩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단백질을 보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