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정준산업 때밀이 장갑 요술 손모아 때장갑 후기 본문

리뷰

정준산업 때밀이 장갑 요술 손모아 때장갑 후기

빌노트 2023. 3. 9. 10:00
반응형

주변에 사람들이 좋다고 해서 한번 사봤습니다. 요술 손모아 때장갑. 정준산업 요술 때밀이 장갑으로 알려진 제품인데 나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제가 산건 때밀이 장갑이 2세트(4개)가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이렇게 벙어리장갑처럼 생긴 제품도 있지만 일반 장갑 모양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가격은 사이트마다 거의 다 비슷한 거 같아서 저는 쿠팡에서 그냥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아주 저렴한 것은 아닙니다.

 

정준산업 X 마이다락
때밀이의 혁명
요술 손모아 때장갑
100% 자연섬유 코튼린터 2세트

 

자세한 내용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아무튼 좋은 내용이네요.

 

정준산업 요술때밀이 자매품도 있네요. 요술 때밀이 장갑, 요술 손모아 때장갑, 요술 때밀이 타올, 요술 발전용 때장갑, 요술 오리발 때밀이 장갑. 정준산업은 거의 때밀이 전문 회사네요.

 

장갑 한개를 다른 사람이 써본다고 가져갔는데 이 제품은 2개가 1세트라 생각합니다. 하나만 끼고 샤워를 하면 뭔가 때밀이 효율이 많이 떨어지네요.

 

정준산업 요술 손모아 때장갑을 착용한 모습. 남자가 사용하기에도 괜찮은 사이즈입니다. 적당한 크기의 남자 손인데 넉넉하게 큰 것은 아니지만 작지도 않습니다.

 

요술 손모아 때장갑 표면은 부드러운 편은 아니고 약간 거칠고 까끌까끌 해서 꼭 비누를 묻혀서 사용을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초록색 때밀이와는 좀 다른 느낌입니다.

 

정준산업 요술 손모아 때장갑. 사워 할 때 매번 쓰다 귀찮아서 요즘은 몸이 가려울 때만 쓰고 있습니다. 샤워할 때 이 장갑을 끼고 온몸을 특히 등을 밀면 요가하는 느낌도 들고 괜찮습니다. 확실히 이걸로 사워를 하면 몸이 미끈미끈한 걸 느낄 수 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거품이 많이 나는 스타일을 아닙니다. 그냥 일반 샤워 타월과 요술 손모아 때장갑은 용도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평상시 샤워 타월로 하다가 몸을 가려워 시원하게 씻고 싶을 때 이 요술 손모아 때장갑 쓰면 될 것 같네요. 요술 손모아 때장갑. '와~ 아주 좋다. 신세계다'는 아니고 '그냥 괜찮네' 정도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