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코스트코 RED SEAL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 후기 본문

리뷰

코스트코 RED SEAL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 후기

빌노트 2023. 9. 7. 09:59
반응형

생필품은 코스트코에서 대량으로 구매를 하는 편입니다. 치약도 코스트코에서 사는데 콜게이트를 매번 사다가 이번에는 새로운 치약이 할인하기에 한번 카트에 담아 봤습니다. 'RED SEAL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으로 박스를 보니 뉴질랜드 허브 치약 시장 점유율 12년 연속 1위라고 광고를 하고 있네요. 

 

RED SEAL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은 할인을 해도 가격이 좀 비쌉니다. 아무래도 치약 가격은 콜게이트가 좀 싸고 이 레드씰 치약은 거의 센소다인 치약처럼 가격이 좀 나가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RED SEAL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 4개 묶음

 

red seal propolis
natural oral protection
160g Paraben Free Herbal & Mineral Toothpaste

자연, 허브, 미네랄 등 박스에 좋은 말들이 적힌 치약입니다. ㅎㅎ
프로폴리스 좋은 것은 다들 아실 거고...

 

제품명: 레드실 프로폴리스 치약

자세한 성분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저는 봐도 잘 모르겠습니다.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을 개봉한 모습

 

콜게이트, 레드씰, 센소다인 치약 사이즈 비교 컷

코스트코 Colgate 콜게이트 치약 구매 후기

코스트코 센소다인 멀티케어 치약 후기

 

뚜껑을 열어 치약을 짜보니 일반 치약과는 좀 다른 비주얼이네요.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 이걸로 이를 닦아보니 기존 사용하던 치약과 약간 다른 느낌이 있네요. 무슨 치약이든 처음에는 다 어색하다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시원한(나름 상쾌한) 느낌과 프로폴리트 특유의 향이 좀 느껴지는데 닦다 보면 그냥 그렇습니다. 아주 이상한 느낌은 없었는데 아주 좋은 느낌 또한 없었습니다. 그냥 특색 있는 치약이지요. 그냥 화학성분이 안 들었고 허브 추출물로 만든 건강한 치약이니 기분 좋게 쓸 생각입니다. 이 레드씰 치약은 프로폴리스 제품 말고도 내추럴, 베이킹소다, 스모커스, 레몬, 허브 등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무래도 프로폴리스 향은 좀 부답스럽다고 생각합니다. 면역에 좋다고 하니 프로폴리스를 넣었는가?! 개인적으로 코스트코 치약 순위를 매겨보자면 콜게이트, 센소다인, 레드씰으로 좋네요. 콜게이트가 꾸준하게 사용하기에 싸고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