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동방축산 서면카페거리점 후기 본문

맛집

동방축산 서면카페거리점 후기

빌노트 2023. 10. 31. 15:51
반응형

집 근처저렴한 고깃집 하나 정도 있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부산에 자주 보이는 고깃집 동방축산이 딱 그런 곳이 아닐까 싶네요. 제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동방축산 서면카페거리 직영점'입니다. 

 

동방축산 서면카페거리점은 부산 지하철 전포역 8번 출구, 6번 출구 사이에 있습니다. 여기 동방축산 서면카페거리점 말고도 동방축산 서면본점, 전포점도 있어서 찾아보고 가까운 곳으로 가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여기 말고도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부산에 동방축산 고깃집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갑자기 많이 보이네요.

 

금요일 저녁 6시쯤에 방문했습니다. 생각보다 손님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근데 30분정도 지나니 손님이 하나둘씩 들어오네요. 동방축산 서면카페거리점은 생긴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식당 안이 밝고 깨끗했습니다.

다음날 토요일 저녁 6시에는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저보다 늦게 온 사람들은 밖에서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아마도 토요일 저녁에 가족 외식이 많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주문은 테이블마다 거치된 태블릿을 이용하면 됩니다. 돈세트 29,000원, 우세트 42,000원, 생삼겹살 500g 22,450원 등등. 고기 가격이 전반적으로 저렴했습니다. 소고기 세트가 42000원이라 이것부터 주문해 봤습니다. 나중에 계산을 다하고 영수증을 보니 상차림비(숯불값)가 3500원 추가되네요. 참고하세요.

 

42000원하는 동방축산 우세트 모습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소고기 가격보다 저렴해서 시켰는데 왜 저렴한지 이유는 알 것 같네요. 살살 녹는 A급 한우 같은 느낌은 아니니 알고 시키시기 바랍니다. 맛이 나쁘진 않아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동방축산은 돼지고기가 맛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부터는 돼지만 시키는 걸로.

 

친구와 마시는 소맥은 진리입니다. 여기 소주, 맥주 가격은 5000원입니다.

부족한 반찬은 셀프로 가져와서 먹으면 됩니다. 파절이, 마늘, 고추, 김치, 옥수수샐러드 등등

 

우세트를 먹고 다음으로는 29000원 돈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삼겹살, 목살, 항정살, 소세시, 버섯이 함께 나옵니다. 

 

역시 여기 동방축산은 돼지고기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다음날 가족과 함께 고기를 또 구워먹었습니다. 이틀연속 왔네요.

 

이날은 밀면도 시켜 먹었습니다. 물밀면 곱빼기 6500원, 비빔밀면 곱배기 7000원. 밀면은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물밀면은 그나마 괜찮았는데 비빔밀면은 면이 조금 퍼진 느낌이었네요. 그래도 고기와 밀면 조합을 포기 못해 다음에도 또 시킬 것 같습니다. 다음에 먹었을 때 괜찮으면 글을 수정하겠습니다. 사이다, 콜라 같은 음료는 500ml PT로 나오는데 2000원이네요. 아주 비싼 느낌은 아닙니다.

 

동방축산 서면카페거리 직영점. 이틀 연속 가본 경험상 다음에 또 갈 것 같은 고기집입니다. 첫날 친구 4명이서 우세트, 돈세트, 맥주, 소주를 먹으니 10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우세트 말고 돼지를 한번 더 시켰다면 조금 더 저렴하게 나왔을 것 같습니다. 둘째 날은 가족과 돈세트, 삼겹살500g 추가해서 밀면, 공기밥(개당 1000원), 음료(개당 2000원, 제로음료도 있음) 등등을 배 터지게 먹었더니 7만원 조금 넘게 나왔습니다. 전에 다른 고깃집에서 냉삼을 먹고 8만원이 나온 걸 보면 여기 동방축산이 좀 많이 저렴한 것 같습니다. 집에서 구워 먹는 거보다는 비싸겠지만 이런저런 세팅하고 치우는 노력을 생각하면 여기 동방축산에서 고기를 먹는 게 정신 건강에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 마음에 들어요. 다음에 또 가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