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전포동 동해활어직매장 회덮밥 후기 본문

맛집

전포동 동해활어직매장 회덮밥 후기

빌노트 2023. 11. 24. 10:58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집은 전포동에서 회덮밥으로 아는 사람들은 아는 동해활어직매장입니다.

 

부산 지하철 전포역 8번 출구 근처에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싱싱한 활어들이 보이네요.

 

전포동 동해활어직매장 메뉴판. 메뉴판에는 동해횟집이라고 되어있네요. 모듬회, 잡어, 회덮밥, 매운탕, 소주, 맥주 가격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전형적인 동네 횟집 메뉴판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이날은 점심이라 점심특선 13000원 회덮밥 2개를 주문했습니다. 여기는 회덮밥이 참 좋아요.

 

전포동 동해활어직매장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사람들이 많은 시간을 피해서 갔는데 보통은 동네 어르신들이 많이 드시고 있습니다. 동네 사람들이 자주 찾는 곳이 진짜 맛집이지요.

 

전포동 동해활어직매장 회덮밥 비주얼. 지금도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회덮밥 위에 올라오는 신선한 회

 

기본 반찬들

 

저는 위에 있는 회만 따로 즐기다가 나중에 비벼서 먹습니다.

 

매운탕을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회덮밥을 주문하면 매운탕이 기본 제공됩니다. 여기에도 생선이 좀 들어있는데 뼈에 붙은 생선 살을 발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수제비도 별미입니다.

 

동해활어직매장 회덮밥과 매운탕은 거의 환상 조합입니다. 감칠맛 끝판왕이라 먹는 내내 밥의 양이 줄어드는 고통을 맛봐야 했습니다. 그만큼 맛있다는 거죠.

 

잠시 눈으로 감상하시죠.

 

전포동 동해활어직매장 회덮밥. 회를 싫어하는 분만 아니라면 거의 다 만족할만한 식당이 아닐까 싶네요. 주기적으로 회덮밥이 땡길 때가 있는데 저는 주저하지 않고 바로 동해활어직매장으로 갑니다. 이정도면 회덮밥 맛집입니다. 회덮밥 1인분에 13000원이면 적당한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