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코스트코 beurer 보이로 전기요 1인용 사용 후기 본문

리뷰

코스트코 beurer 보이로 전기요 1인용 사용 후기

빌노트 2023. 12. 14. 12:05
반응형

아이들이 전기장판 하나로 싸워서 이번에 하나 더 구매를 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보이로 전기요 1인용할인을 하길래 바로 샀습니다. 원래 89,900원인데 1만 원 할인해서 79,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나름 유명한 독일 전기장판인데 이 정도면 저렴한 가격이네요.

 

보이로 전기요 2인용도 할인을 하고 있네요. 저는 할인을 안해도 괜찮은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집에 있는 건 이 2인용 보이로 전기요입니다. 사용해 보니 침대가 퀸사이즈 정도되면 2인용, 작은 침대는 1인용이 좋을 것 같습니다. 보이로 전기요 2인용은 리모컨이 2개 들어있는데 단순히 1인용 전기요가 2개 붙은 구조입니다. 넓이는 보이로 전기요 1인용이 80cm, 2인용이 140cm입니다.

 

beurer 보이로 1인용 전기요

 

보이로 전기요 제품의 특징은 위와 같습니다. 6단계 온도 조절, BSS 안전 시스템, 세탁 가능, 타이머 기능, 빠른 가열 등이 있네요. 다른건 직관적으로 알겠는데 BSS 안전 시스템은 보이로에서 자체 개발한 안전장치라고 하네요. 과열, 누전을 방지하는 기술로 이상이 있을 시 바로 전원을 차단하는 게 특징이라고 하네요.

 

1. 침대 사용 권장 - 차가운 바닥이나 소파에서의 사용을 금합니다.
2. 사이즈 확인
1인용: 80x150cm / 2인용: 140x150cm
침대에서 펼쳐 어깨선부터 사용하십시오.
독일에서 판매되는 사이즈와 동일합니다.

 

보이로 전기요 1인용을 개봉한 모습입니다.

 

위쪽은 부드로운 털로 마감이 되어있습니다.

 

전기요를 들어보니 리모컨이 들어있네요.

 

보이로 전기요 리모컨입니다. 온도는 6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시간 타이머는 2, 6, 9, 12시간 설정이 가능합니다.

 

전열 제품이니 설명서는 꼭 한번 읽어보세요.

 

여기에 리모컨을 연결해 사용하면 됩니다.

 

보이로 전기요 스펙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코스트코 beurer 보이로 전기요 1인용 사이즈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특히 길이가 짧아서 베개 밑에 두고 쓰면 됩니다. 보통 전기장판은 위에 따로 얇은 매트를 깔고 사용하는데 보이로는 그냥 씁니다. 위에 뭐를 깔면 계속 위치가 흐트러져서 그냥 사용하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롭네요. 보이로 전기요 사용 온도는 적절합니다. 보통 1이나 2를 놓고 쓰는데 은은하게 따뜻해서 기분 좋네요. 그리고 보이로의 장점으로 세탁이 가능하는 점인데 저는 겁이 나서 아직은 세탁은 안 해봤습니다. 보이로 전기요는 예전부터 오랫동안 판매한 제품이니 믿고 쓸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