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알리익스프레스 스마트폰 자바라 거치대 구매 후기 본문

리뷰

알리익스프레스 스마트폰 자바라 거치대 구매 후기

빌노트 2024. 3. 29. 10:49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스마트폰 자바라 거치대를 하나 샀습니다. 알리답게 가격은 2000원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배송 비닐 포장을 열어보니 따로 박스는 없고 위 상태로 왔습니다. 이렇게 비용을 절약하네요.

 

알리 스마트폰 자바라 거치대를 개봉한 모습입니다. 두 부품을 연결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알리에서 '범용 레이지 브래킷 휴대폰 거치대 구즈넥 스탠드 스텐트, 유연한 침대 책상 테이블 클립 브래킷, 스마트폰 거치대'라고 설명하는 제품입니다.

 

알리 스마트폰 거치대는 저렴해서 그런지 이 집게부터가 좀 별로입니다. 표면을 잘 잡아줄 수 있는 고무 재질이 아니라 스펀지로 되어 있어서 불안 불안합니다. 왜 스펀지를 썼는지 이해할 수가 없네요.

 

스마트폰을 고정시키는 집게의 모습입니다. 여기에 있는 빨간 부분도 고무가 아니라 스펀지같네요. 근데 이건 좀 참을만합니다. 

 

이렇게 두 부분을 연결해서 거치대를 사용하면 됩니다. 관절부분이 원으로 되어 있어서 목이 잘 돌아갑니다.

 

알리 스마트폰 자바라 거치대. 바로 사용해봤습니다.

 

일단 요렇게 한번 사용해 봤습니다. 음... 진짜 고정시키는 집게 부분이 정말 불안 불안하네요.

 

침대에 누워서 보려고 설치해 봤습니다.

 

진짜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 이 집게 부분이 정말 별로입니다. 집게로 고정이 된 상태에서 스마트폰을 위치를 조금만 바꿔도 떨어지는 기적을 볼 수 있습니다.

 

집게로 고정해서 사용하기 너무 어려울 것 같아 그냥 위 사진처럼 써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와이어로 된 관절 부분은 한번 휘면 잘 고정되어 있어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근데 사실 이렇게 쓸 거치대가 이미 많아서 아마도 창고로 직행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2000원짜리 알리익스프레스 스마트폰 자바라 거치대. 보통 알리에서 이런 제품을 사면 가성비가 좋은 편인데 이 제품은 마감처리도 별로고 저렴한 플라스틱에서 나는 매캐한 냄새도 심한 제품입니다. 가격 말고는 장점이 없는 제품입니다. 다른 건 다 참아도 집게의 고정 능력은 극복을 못할 것 같습니다. 잘 보고 구매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