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코스트코 나탈리스 오렌지 주스 후기 본문

리뷰

코스트코 나탈리스 오렌지 주스 후기

빌노트 2024. 5. 27. 14:42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나탈리스 오렌지 주스를 샀습니다. 매장에서는 2개 묶어서 파는데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는 3개 묶어서 42,990원에 지금 팔고 있네요. 1개당 14000원 정도로 가격이 좀 나가는 오렌지 주스입니다. 처음에 구매를 하면 냉동상태이기 때문에 상온에 녹여서 마셔야 합니다.

 

나탈리스(Natalie's)는 오렌지 주스 말고 자몽주스, 오렌지비트, 오렌지망고, 레몬에이드, 스트로베리레몬에이드, 석류주스, 오렌지파인애플, 레몬착즙액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합니다. 여기서 제가 마셔본 것은 이 오렌지 주스와 레몬착즙액이 전부네요. 레몬착즙액도 진짜 좋아요.

코스트코 나탈리스 저스트 픽 레몬 착즙액 구매 후기

 

제품명: 나탈리스 오렌지 주스

진짜 오렌지 100% 함유입니다. 원산지는 미국. 자세한 내용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코스트코 나탈리스 오렌지 주스를 한잔 따라봤습니다.

 

오렌지가 과육이 들어있어서 흔들어 마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나탈리스 오렌지 주스. 가격은 좀 비싸도 맛은 진짜 오렌지 주스입니다. 예전에 모로코 마라케시 전통시장에서 바로 갈아 마셨던 그 맛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신선한 오렌지를 갈아서 바로 냉동시켜 해외 수출하는 제품이라 이렇게 신선한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마셨을 때는 좀 달았는데 이번에는 좀 덜 단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맛은 좋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