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코스트코 얼려먹는 허쉬 초코앤밀크 아이스크림 후기 본문

리뷰

코스트코 얼려먹는 허쉬 초코앤밀크 아이스크림 후기

빌노트 2024. 6. 27. 13:18
반응형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코스트코에서 얼려먹는 허쉬 초코앤밀크 아이스크림을 사 왔습니다. 가격은 17490원. 총 24개가 들어있으니까 개당 가격은 730원 정도네요.

 

얼려 먹는 허쉬 초코 앤 밀크가 그렇게 맛있다면 어쩌면 몸에 안 좋을지도... 제품 영양정보를 보니 생각보다 나쁘진 않네요. 85ml 1개당 칼로리는 160kcal로 밥 한 공기(250kcal)보다는 칼로리가 적습니다. 당류도 21g으로 콜라 뚱캔이 40g이니 생각보다 참을만한 수준이네요. 아마도 양이 작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자세한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하세요.

 

박스를 보니 잘 흔들어서 냉동실에 넣으라고 되어 있네요.

 

박스 속에 또 박스가 있습니다. 친구 간단한 선물로 좋을 것 같습니다.

 

HERSHEY'S 얼려먹는 허쉬 
초코앤밀크 CHOCOLATE AND MILK

아주 튼튼한 작은 박스에 '얼려먹는 허쉬 초코앤밀크'가 6개 들어있습니다.

 

이렇게 드세요! 사진 참고.

 

이것이 바로 얼려먹는 허쉬 초코앤밀크. 85ml 개당 160칼로리. 성인 남자 한 끼에 보통 800칼로리 정도 먹으니 한 번에 5개 정도는 먹어도 된다는 말이네요. 농담입니다... 칼로리보다 뭘 먹는가가 중요합니다. 예전에 어느 책에서 봤는데 세상에서 가장 나쁜 음식에 아이스크림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단순당이 그만큼 몸에 나쁘니 적당히 먹읍시다.

 

개봉선이 있어서 가위 없이도 쉽게 까서 먹을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었으니 바로 냉동실로...

 

냉동실에 들어갔다 나온 얼려먹는 허쉬 초코앤밀크 아이스크림. 개봉선으로 쉽게 깔 수 있었습니다.

 

얼려먹는 허쉬 초코앤밀크를 한입 베어무니 초콜릿의 강한 단맛우유의 향이 확 올라오네요. 역시 맛있습니다. 혹자는 너무 맛있어서 이걸 '인간 츄르'라고 부르던데 이해가 가네요. (그렇다고 고양이 츄르 먹듯이 드시면 곤란합니다.) 초코나 단 음식을 싫어하는 분이라 아니라면 거의 다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저는 한 번에 2개 정도 먹으니 속이 달아서 더는 못 먹겠네요. 근데 돌아서면 생각나는 그런 맛입니다. 아주 매운 음식을 먹고 입가심으로 먹기에도 좋습니다.

 

코스트코 얼려먹는 허쉬 초코앤밀크 아이스크림. 잘 산 것 같습니다. 살이 찔까 살짝 걱정이 되지만 한 번쯤은 코스트코 갔을 때 사보는 게 어떨까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