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삼천리자전거 하이킥 달마시안 16인치 리뷰 (어린이 네발자전거 추천) 본문

리뷰

삼천리자전거 하이킥 달마시안 16인치 리뷰 (어린이 네발자전거 추천)

빌노트 2015. 5. 22. 07:59
반응형

어린이 자전거, 네발자전거, 삼천리자전거, 삼천리, 하이킥자전거, 16인치 자전거, 하이킥 달마시안, 하이킥 16인치, 어린이 자전거 추천, 삼천리 어린이 자전거

아이가 5살이 넘었는데 아직 자전거가 없어서 하나 사줬습니다. 뭘 살까 한참을 고민하다 그냥 무난한 삼천리 자전거 하이킥(16인치)으로 선택했지요. 인터넷으로 살까 아니면 직접 매장가서 살까도 고민이 됐는데 매장 가격이 인터넷과 별차이가 없어서(만원 정도?) 그냥 직접 가서 구입하고 왔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직접 조립하는거보다 전문가의 손길을 거치는 것이 더 안전하니까요. 아무리 싸게 사도 새거는 10만원이 훨씬 넘어갑니다. 중고를 사용해도 괜찮다면 아이들 자전거는 중고로 많이 나오니 중고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중고나라를 한번 살펴보니 5만원정도에 거래가 되는 것 같네요. 아이들은 금방 크는데 중고로 살껄 그랬나 싶네요. ㅋ

 

삼천리자전거 하이킥 달마시안 네발 자전거 (16인치) 후기

어린이 자전거, 네발자전거, 삼천리자전거, 삼천리, 하이킥자전거, 16인치 자전거, 하이킥 달마시안, 하이킥 16인치, 어린이 자전거 추천, 삼천리 어린이 자전거

삼천리자전거 하이킥 중에서 달마시안 모양이 제일 예쁜거 같습니다. 딸이라 핑크를 사달라고 말하면 어떡하나 싶었는데 다행히 무사히 넘어갔습니다. 참고로 하이킥은 핑크, 블루, 옐로우, 화이트 색상이 있습니다. 그리고 원래 포함된 건지는 모르겠지만 매장에서 자전거 자물쇠전조등을 챙겨줬습니다.

 

어린이 자전거, 네발자전거, 삼천리자전거, 삼천리, 하이킥자전거, 16인치 자전거, 하이킥 달마시안, 하이킥 16인치, 어린이 자전거 추천, 삼천리 어린이 자전거

 

 

삼천리자전거 하이킥 달마시안과 처음 만난 우리 아이의 모습. 처음에는 가르쳐줘도 잘 못타기에 많이 답답했는데, 그냥 알아서 타게 놔두고 "잘 탄다. 잘 탄다!" 말해주니 알아서 터득을 하네요. 주말마다 밖에 나가서 태워주는데 점점 느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제가 다 신납니다. 이 맛에 자전거 사주는 것 같네요 ㅎㅎ


2018.9.4. 추가

보관에 문제가 있었는지, 손잡이에 있는 고무 부분이 부식해서 떨어져 나가는 문제가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