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아이들 만화영화 '슈퍼 프렌즈' 기대됩니다! (여름방학 애니메이션) 본문

일상

아이들 만화영화 '슈퍼 프렌즈' 기대됩니다! (여름방학 애니메이션)

빌노트 2016. 8. 1. 23:23
반응형

이번 여름방학에 아이들과 함께 볼만한 애니메이션이 있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8월 10일에 개봉하는 슈퍼프렌즈라는 만화영화인데, 요즘 TV 예고편을 보고서 아이들이 계속 같이 보러가자고 조르네요.

 

 

캐리비안의 해적, 반지의 제왕 제작진이 4년동안 만든 작품이라 그런지 예고편만 봐도 이 만화의 퀄리티를 짐작해볼 수 있네요. 그리고 인기소설 서유기의 캐릭터를 깜찍한 로봇으로 재탄생시킨 점도 아이들의 흥미를 끌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안 그래도 요즘 아이가 마법천자문 책에 빠져있던 터라 손오공을 무척 좋아하거든요.

 

 

슈퍼 프렌즈

슈퍼프렌즈

슈퍼프렌즈

“못 말리는 영웅병”
수다봇 손오공

 

“눈치백단 엄살쟁이”
시크봇 사오정

 

“핵폭탄급 방귀쟁이”
먹방봇 저팔계

 

“허당의 아이콘”
로봇 천재

 

“역대급 순정마초”
슈퍼 악당 오스카
 
“뼈 속까지 주인 바라기”
만능 집사 빅터

 

그래픽이나 스케일면에서는 단순 어린이용 애니메이션 그 이상입니다.

 

슈퍼프렌즈

슈퍼프렌즈

개인적으로는 이 사오정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ㅋ

 

슈퍼프렌즈 애니메이션

슈퍼프렌즈에 나오는 캐릭터가 하나같이 다 귀엽네요 ㅎㅎ 캐릭터마다 코믹한 특징을 잘 살린 것이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습니다. (로봇이 악당을 물리치는 내용이라 남자아이들이 특히 더 좋아할 것 같네요.)

 

슈퍼프렌즈 만화영화

로봇 천재 샘이 만든 괴짜 로봇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가 슈퍼 악당 오스카의 음모로부터 미래도시를 안전하게 구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아이들과 신나게 웃고 나올 만화 영화(애니메이션)를 찾고 있었다면 슈퍼 프렌즈가 괜찮을 것 같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