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코코로벤또 KOKORO (일본식 라면, 돈가스) 본문

맛집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코코로벤또 KOKORO (일본식 라면, 돈가스)

빌노트 2018. 2. 25. 19:11
반응형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코코로벤또 KOKORO

가끔은 일본 라멘(라면)도 먹을만 합니다. 홈플러스 센텀시티점일본 음식점이 생겨서 한번 다녀왔네요. 코코로(KOKORO, 코코로벤또)라는 곳인데 분위기가 깔끔하고 좋습니다.


KOKORO 캐쥬얼일식 코코로 (센텀시티 홈플러스)

홈플러스 식당가 입구에 코코로벤또 메뉴판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뭐가 맛있는지 몰라 BEST라고 적힌 음식부터 먹어봤습니다. 처음 갔을 때는 등심돈카츠정식과 돈코츠라멘을 주문했습니다.


코코로벤또 돈코츠라멘

돈코츠라멘 7,500원

일본식 라면하면 역시 느끼하면서 담백한 하얀 국물이 생각납니다. 이럴 때 주문하면 좋은 음식이 바로 이 돈코츠라멘. 불맛나는 돼지고기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더 풍미가 느껴집니다. 여기 돈코츠라멘은 느끼함보다는 칼칼하고 깔끔한 국물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코코로벤또 등심돈카츠정식

등심돈카츠정식 7,500원

돈가스에 대해서는 별로 할말이 없습니다. 그냥 일본식 돈가스.


코코로벤또 탄탄멘

탄탄멘 7,500원

돈코츠라멘보다 더 매운맛을 느끼고 싶다면 탄탄면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같이 간 사람은 돈코츠라멘이 더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둘 다 맛있네요.


코코로벤또 기혼함박정식

기혼함박정식 8,500원

아이들 한끼 식사로 주문한 기혼함박정식. 5500원하는 어린이 정식이 따로 있지만 이게 더 맛있게 보여서 주문했습니다. 함박스테이크를 밥하고 같이 주니 정말 잘 먹네요. 마음에 듭니다.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코코로벤또 KOKORO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코코로. 돈가스가 생각보다 별로였지만 전반적으로 맛이 괜찮았습니다. 홈플러스에 올 때마다 자주 사 먹을 것 같네요. 아이들이 키우는 부모로서 마트 식당가 너무 좋아요 ㅎㅎ

2018.05.28. 추가

최근에 가보니 돈가스 맛도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