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송정 엔제리너스 커피 본문

맛집

송정 엔제리너스 커피

빌노트 2018. 12. 3. 13:26
반응형

송정 엔제리너스 커피

송정 바닷가에 있는 엔제리너스에 다녀왔습니다. 송정에는 엔제리너스가 2개 있습니다. 5층 건물 전체가 커피숍인 엔제리너스를 주로 이용하는데 최근에 가보니 문이 닫혀있네요. 문을 닫았는지 리모델링 중인지 알수가 없네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바닷에 있는 엔제리너스에 갔습니다. 여기에 있는 엔제리너스도 건물 뒤편에 주차를 할 수 있어서 편안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성수기는 주차장이 복잡하고 엄격하게 관리되는데 요즘처럼 한산할 때는 시간과 관계없이 주차를 할 수 있는 것 같네요.

송정 엔제리너스 사진 모음 (엔제리너스 부산송정2호점)



송정 엔제리너스 커피

엔제리너스 부산 송정점 주차장은 건물 뒤로 돌아가면 되고, 엔제리너스 커피숍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층에는 메가커피가 있어서 좀 더 저렴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송정 엔제리너스 커피

송정 엔제리너스 커피

엔제리너스 송정점야외에도 자리가 있어서 바다를 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은 날이 추워서 저는 바로 실내 매장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송정 엔제리너스 커피

송정 엔제리너스 매장 안은 아주 넓은 편은 아니지만 편안하게 앉아서 쉬기에는 괜찮습니다. 창쪽 자리를 앉으면 바다에서 서핑하는 사람들을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주말에 갔는데도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조용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송정 엔제리너스 커피

아메리치노, 카라멜 마끼아또, 허니 브레드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쿠폰이 있어서 아메리치노를 마셨는데 역시 그냥 아메리카노보다는 별로네요.


아이들이 먹고싶다고 해서 크리스피도넛을 또 주문했습니다. 근데 이 도넛을 주문하니 공짜로 아메리카노를 주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아메리치노는 안 시킬 것을...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샷추가 Free Extra (엔제리너스 카드 혜택, 쿠폰)


송정 엔제리너스 커피

송정 엔제리너스에서 커피도 마시고 빵도 먹으니 힐링이 절로 되네요. 편안하게 잘 놀다온 것 같습니다. 송정 바닷가에는 이 엔제리너스 말도고 스타벅스 등 다양한 커피숍이 있으니 가고 싶을 곳을 골라서 가면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