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수영 전설의노가리 (수영 맥주집) 본문

맛집

수영 전설의노가리 (수영 맥주집)

빌노트 2019. 1. 6. 19:19
반응형

수영 전설의노가리

1차로 고기로 배를 채우고 2차로 간단하게 맥주를 한잔하러 갔습니다. 이번에 간 곳은 '전설의 노가리'라는 곳으로 수영 동원비스타2차 아파트 상가에 최근에 생긴 맥주집이네요.



수영 전설의노가리

수영 전설의노가리 매장은 아담하며, 전체적으로 올드한 복고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입니다.


수영 전설의노가리 메뉴판

메뉴판이 레코드판처럼 생겼네요. 생맥주카스, 레드락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노가리 안주가 있습니다.


아사히 병맥 8000원. 마트 가격을 알기에 저는 이런 곳에서 아시히 못 마셔요 ㅎㅎ


수영 전설의 노가리에서 가장 무난하게 마실 수 있는 생맥주가 바로 이 레드락! 다른 맥주집에서도 저렴해서 자주 마시는 맥주입니다. 맛도 나름 좋아요. 이것도 비싸다면 카스 생맥주를 마시면 됩니다. 


수영 전설의노가리

촉촉 노가리를 시켰는데... 조금 실망했습니다. 저랑 안 맞네요. 다음부터는 촉촉한 노가리는 피할 듯.


수영 전설의노가리 레드락

수영 전설의 노가리. 가격이 저렴해서 간단하게 한잔하거나 2차, 3차로 가기에 괜찮은 맥주집이네요. 다양한 생맥주가 없다는 점은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도 일단 저렴하니까 마음에 듭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