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필스너 우르켈 전용잔 패키지 본문

리뷰

필스너 우르켈 전용잔 패키지

빌노트 2019. 1. 18. 10:00
반응형

필스너 우르켈 전용잔 패키지

맥주를 좋아해서 그런지 최근들어 맥주 전용잔 모으는 취미가 생겼습니다. 지금까지 모은 전용잔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건 바로 이 필스너 우르켈 전용잔. 홈플러스에서 '필스너 우르켈 전용잔 패키지'를 보고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마트에서 파는 전용잔 패키지는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필스너 우르켈 전용잔 패키지

필스너 우르켈 전용잔 패키지에는 500ml 맥주 6캔과 500ml 전용잔이 들어있습니다.


필스너 우르켈 전용잔

필스너 우르켈 전용잔의 모습입니다. 500ml 전용잔이라 그런지 아주 묵직하고 큽니다. 모양도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확실히 코젤 다크 전용잔보다는 마음에 듭니다.

코젤 다크 전용잔 패키지 (체코 흑맥주)


필스너 우르켈 맥주

필스너 우르켈은 체코 맥주입니다. 알콜 도수는 4.4%. 맛은 깔끔하며 좀 씁니다.


필스너 우르켈 프리미엄 맥주잔이라고 적혀있네요.


필스너 우르켈 전용잔

필스너 우르켈 전용잔

필스너 우르켈 전용잔에 맥주를 따른 모습입니다. 와 정말 마음에 드네요. 마치 바이킹이 된 기분. 필스너 우르켈 맥주잔은 매우 커서 맥주를 마시며 반짝 반짝거리는 맥주를 눈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2019. 2. 1.

코스트코에 가보니 전용 케이스에 담긴 필스너 우르켈이 홈플러스보다 더 저렴하게 팔고 있었습니다. 전용잔이 필요없다면 코스트코에서 필스너 우르켈을 사는 것이 더 좋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