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레고 크리에이터 31058 (티라노 공룡 레고 LEGO) 본문

리뷰

레고 크리에이터 31058 (티라노 공룡 레고 LEGO)

빌노트 2019. 2. 24. 21:20
반응형

레고 크리에이터 31058

6살 아들에게 선물하려고 구매한 레고 크리에이터 31058. (박스에는 사용 연령이 7세부터라고 되어 있습니다.) 홈플러스에서 구매를 했는데 인터넷 최저가와 큰 차이가 없어서 바로 매장에서 샀습니다. 가격이 2만원 정도로 가성비 좋은 레고라고 생각합니다. 레고 크리에이터 31058는 티라노사우루스, 프테라노돈, 트리케라톱스(그리고 브라키오사우루스)를 만들 수 있는 구성입니다. 레고 크리에이터 3IN1 시리즈레고 하나로 3개를 만들 수 있으니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보통 레고는 한번 만들어 놓고 감상만 하는 것이 전부인데 이 레고는 다른 걸 계속 만들 수 있으니 괜찮네요. 


레고 크리에이터 31058 공룡 레고

레고 크리에이터 31058 블럭을 사용해서 티라노, 프테라, 트리케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브라키오도 만들 수 있는데 이건 밑에서 설명합니다.)


레고 크리에이터 31058 구성

레고 크리에이터 31058를 개봉한 모습입니다.


티라노사우루스, 프테라노돈, 트리케라톱스를 만들 수 있는 조립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블럭 수도 적당하고 괜찮네요. 미취학 아동도 노력만하면 만들 수 있는 수준.


레고 안에 작은 앵무새 레고(레고 크리에이터 30472)가 하나 들어있네요. 예상치 못했던 선물이라 기분이 좋네요.


레고 조립

어린이용 레고 듀플로는 해봤지만, 오리지널 사이즈 레고가 처음이라 쉬운 앵무새 레고부터 조립을 시켜봤습니다. 설명서를 보고 혼자 만들라고 했는데 좀 어려워하네요. 그래서 제가 만들어줬습니다.


레고 앵무새

서비스로 받은 앵무새 레고도 나름 퀼리티가 괜찮습니다.


레고 티라노사우루스

레고 크리에이터 31058 티리노사우루스

만들 수 있는 공룡중에 가장 퀄리티가 좋은 것은 바로 이 티리노네요. 평소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라 이 레고도 아주 잘 갖고 놉니다. 저도 마음에 들고요. 부서뜨리면 또 만들어주고, 다시 또 만들어주고... 무한 반복중...


레고 프테라노돈

레고 크리에이터 31058 프테라노돈

가장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공룡마다 사용하는 부품이 달라서 조립을 완성해도 부품이 남아요.


레고 크리에이터 31058 트리케라톱스

이것도 티라노보다는 별로네요.


레고 트리케라톱스

레고 브라키오사우루스

레고 사이트에 있는 추가 조립 설명서를 다운 받으면 브라키오사우루스도 만들 수 있습니다.

레고 크리에이터 31058 조립설명서


레고 크리에이터 31058. 남자 아이 레고 입문용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6살 아들이 처음에는 잘 못하다가 옆에서 지켜봐주니까 이제는 설명서를 보면서 제법 잘 따라 만듭니다. 다음에는 레고 클래식에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아이와 함께 만들면서 저도 나름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왜 성인들도 레고를 좋아하는지 이제야 이해가 되네요.

레고를 좋아하는 친구에게 들은 말인데, 레고는 항상 다른 제품을 만든다고 합니다. 일정 수량 찍고 나면 그 다음은 없는거죠. 그래서 레고 마니아들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모든 레고 제품이 리미티드 에디션이니까요. 인기 끌만한 레고 제품을 사재기해서 나중에 비싸게 파는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갖고 싶은 사람은 많은데 수량이 없으니 가격이 올라가는 것이죠. 가끔 아주 가끔 인기 상품을 다시 찍는 경우도 있는데 이럴 경우에는 가격이 폭락하죠. 이래서 다들 레고 레고 하는가 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