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서면 송정3대국밥 돼지국밥 순대국밥 (맛있는 녀석들 돼지국밥) 본문

맛집

서면 송정3대국밥 돼지국밥 순대국밥 (맛있는 녀석들 돼지국밥)

빌노트 2019. 3. 4. 22:43
반응형

서면 송정3대국밥

서면 돼지국밥 거리를 오랜만에 갔습니다. 이번에도 어디를 들어갈까 한참을 고민하다 사람이 가장 많은 것 같은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이번에 간 곳은 서면 송정3대국밥으로 나름 유명한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부산 서면 돼지국밥 골목에 위치한 '포항돼지국밥' (서면시장 맛집)

포항돼지국밥이라는 곳도 이 근처에 있으니 한번 살펴보세요. 맛은 비슷비슷한 것 같습니다.

 

부산 지하철 서면역 1번출구로 나와서 걸어가면 됩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돼지국밥 제조 현장.

 

서면 돼지국밥 맛있는 녀석들

서면 송정3대국밥을 맛있는 녀석들이 왔다 갔네요. 넷이서 따로국밥 15개를 뚝딱~ 역시 맛녀!

 

서면 송정3대국밥 메뉴

돼지국밥, 내장국밥, 순대국밥 7000원

수육백반 9000원

...

다 먹고나서 보니 여기는 따로국밥도 가격이 동일하다고 하네요. 몰랐습니다.

 

서면 송정3대국밥

돼지국밥 하나, 순대국밥 하나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돼지국밥을 전문적으로 하는 지역이라 그런지 다른 곳보다 가격대비 퀄리티가 괜찮네요.

 

서면 송정3대국밥 돼지국밥

서면 송정3대국밥 돼지국밥

대연동 쌍둥이 국밥 전성기(쌍둥이 국밥도 예전보다는 조금 별로인 것 같아요.) 보다는 못하지만 괜찮은 돼지국밥이었습니다. 고기도 아주 야들야들한 건 아니지만 먹을만했습니다. 최상은 아니지만 상, 상중은 줄 수 있는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면 송정3대국밥 순대국밥

서면 송정3대국밥 순대국밥

송정3대국밥은 돼지국밥보다는 순대국밥이 더 괜찮은 것 같네요. 순대국밥에도 돼지고기가 들어있으니 다양한 맛을 즐기는 분이라면 순대국밥을 시키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순대도 쫀득쫀득해서 다른 곳에서 맛보기 힘든 그런 순대라 한번 드셔볼 것을 권하고 싶네요. 보통 순대국밥이 돼지국밥보다 비싼곳이 많은데 여기는 둘 다 7000원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