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맥주와 소주 안주에 좋은 노랑통닭 3종 순살세트(양념, 깐풍, 후라이드 치킨) 본문

맛집

맥주와 소주 안주에 좋은 노랑통닭 3종 순살세트(양념, 깐풍, 후라이드 치킨)

빌노트 2013. 6. 4. 22:01

맥주와 소주 안주에 좋은 노랑통닭 3종 순살세트(양념, 깐풍, 후라이드 치킨)


저는 닭(치킨)이 참 좋습니다.

그중에도 맥주와 함께하는 치맥이 짱이지요 ㅎㅎㅎ

요즘 비염이 심해서 맥주는 삼가하고 노랑통닭에 콜라한잔했습니다 ㅡㅡㅋ 


맥주, 소주, 안주, 노랑통닭,  3종 순살세트, 양념, 깐풍, 후라이드, 노랑통닭 3종 순살세트, 닭, 치킨, 치맥, 콜라, 탄산음료, 사이다, 소스, 간장, 포장, 깐풍기, 옛날통닭


짜잔! 이것이 바로 노랑통닭 3종 순살세트(양념+깐풍+후라이드)입니다.



노랑통닭 후라이드!


맥주, 소주, 안주, 노랑통닭,  3종 순살세트, 양념, 깐풍, 후라이드, 노랑통닭 3종 순살세트, 닭, 치킨, 치맥, 콜라, 탄산음료, 사이다, 소스, 간장, 포장, 깐풍기, 옛날통닭


노랑통닭 양념!



깐풍기?? 노랑통닭 깐풍 치킨!

알싸한 마늘과 짭쪼름한 간장소스의 환상 조합...

개인적으로 깐풍이 최로고 맛남 ㅋ

(다 먹고나서 혼자먹기 아까워 노랑통닭 깐풍 한마리 포장해서 나왔습니다. ㅎㅎㅎ)


맥주, 소주, 안주, 노랑통닭,  3종 순살세트, 양념, 깐풍, 후라이드, 노랑통닭 3종 순살세트, 닭, 치킨, 치맥, 콜라, 탄산음료, 사이다, 소스, 간장, 포장, 깐풍기, 옛날통닭


노랑통닭에서 콜라(탄산음료) 캔은 천원이고 1.5리터는 이천원하길래

1.5리터 콜라시켜서 남은것은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ㅎ

맥주, 소주 안주에 참 좋은데... 많이 아쉽네요.

노랑통닭! 옛날통닭의 추억의 맛이 나서 좋았는데,

주변에서 담배를 많이 펴서 빨리먹고 나왔습니다 ㅡㅡ;

(여기서는 담배에 대한 시민의식도 옛날인듯 ㅋ)


1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