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코스트코 라이프타임 개인용 다용도 테이블 본문

리뷰

코스트코 라이프타임 개인용 다용도 테이블

빌노트 2020. 5. 17. 16:01
반응형

코스트코 라이프타임(COSTCO LIFETIME) 개인용 다용도 테이블

 

코스트코 갈때마다 사고 싶었던 물건. 작은 라이프타임 테이블. 집에서 쇼파로 사용하고 있는 나무 벤치 의자 앞에 놓고 쓰려고 하나 샀습니다. 가끔 할인을 하는데 그때 사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3만원 정도 합니다.

 

라이프타임 개인용 다용도 테이블 사이즈는 가로 75.3 세로 52.4 높이 66cm 입니다.

 

접혀있는 제품을 펴는 것도 간단합니다. 딱 펼치니 생각보다 견고하고 괜찮네요. 7살 아들이 매달려도 버팁니다. 그래도 불안해서 올라가지 말라고 합니다. 가끔 험하게 쓰면 흠이 나는데 기본 표면 자체가 매끄럽지 않아서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재질도 마음에 듭니다. 야외에서 쓰기에도 괜찮을 것 같네요.

 

코스트코 라이프타임 개인용 다용도 테이블.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가성비 좋네요. 타이프타임 테이블 위에서 공부하고, 커피도 마시고, 급할 때는 밥까지 먹습니다. 소파 옆에두고 사용하기에 좋은 책상, 테이블입니다. 사이즈가 적당하고 무게도 가벼워서 옮겨가며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지인들이 놀러와서 써보고 좋다고 사달라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