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이삭토스트 부산 롯데 서면점 본문

맛집

이삭토스트 부산 롯데 서면점

빌노트 2020. 6. 12. 12:09
반응형

점심때 입맛이 없으면 저는 토스트를 자주 사 먹습니다. 서면 근처에서 일할 때는 자주 찾는 집에 바로 이 이삭토스트 부선 롯데 서면점. 서면 롯대백화점 건너편에 있습니다. 토스트 가게에 가서 주문을 하고 테이크아웃을 해도 되지만 매장 안에 좌석이 몇 개 있어서 먹고 가도 됩니다. 저는 코로나 때문에 사람없는 시간 때에 가서 간단하게 먹고 옵니다. (가만히 앉아서 먹고 있으니 포장 주문을 찾으러 손님들이 제법 많이 오네요. 장사가 안 되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바쁜 모습에 놀랐습니다.)

토스트 종류가 다양해서 뭘 먹을지 고민이 된다면 옆에 배너나 광고를 잘 보시면 인기 토스트 순위가 있습니다. 그걸 참고해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순서대로 하나하나 먹어보면 자신의 입맛에 맞는 토스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편안하게 앉아서 토스트를 기다리면 됩니다. 매장에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어서 기분 좋았습니다.

 

메뉴는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아마도 이거 말고도 더 있을 겁니다. 가장 많이 먹어본 건 베이컨 베스트 이번에 주문한 건 햄 스페셜입니다.

 

이삭토스트 햄 스페셜 토스트입니다. 이것도 역시 맛있네요. 토스트는 기본적으로 맛있기 때문에 맛없기 힘든 구조라 생각합니다. 베이컨도 좋고 햄도 좋고 다 마음에 듭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