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코베아 헤스티아 토치 KOVEA HESTIA GAS TORCH 본문

리뷰

코베아 헤스티아 토치 KOVEA HESTIA GAS TORCH

빌노트 2022. 8. 25. 21:43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코베아 헤스티아 토치 KOVEA HESTIA GAS TORCH'를 샀습니다. 할인을 기다리다 지쳐 그냥 원가 주고 샀습니다. 토치가 2만 원이면 저렴한 제품은 아닙니다. 코베아가 나름 이름 있는 캠핑용품이고 비싼 게 뭐가 달라도 다르겠지 싶어 그냥 구매했습니다.

 

코베아 헤스티아 토치 KOVEA HESTIA GAS TORCH

1300도 이상의 집중 화력 헤스티아 토치
원터치 결합방식
Anti-Flare System
불꽃 조정 손잡이

헤스티아(HESTIA)를 검색해보니 그리스신화에 나오는 난로, 아궁이의 신이라고 합니다.

 

뒷면을 보면 제품 특징이 있는데 토치라는 것이 워낙 단순한 제품이라 별게 없습니다. 가스 조절, 저압 고압 조절, 안전장치가 있는 토치입니다. 숯불 및 장작점화, 조리용, PVC 배관 및 전선 작업 수도관 해빙, 각종 산업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코베아 헤스티아 토치를 개봉한 모습입니다. 가격이 제법 나가는 제품이라 그런지 저렴한 제품보다는 묵직하고 그립감이 괜찮습니다. 전반적으로 안정감이 있네요.

 

가스 조절 장치

 

안전 레버

 

부탄가스 연결 부분

 

불꽃이 나오는 부분

 

일반 부탄가스를 연결해서 바로 사용하면됩니다.

 

가스가 나오게 돌리고 방아쇠를 누르면 불이 나옵니다. 방아쇠가 안 당겨지면 안전 레버를 확인하세요.

 

숯에 불을 붙이고 있는 모습

 

이렇게 생긴 숯은 불이 붙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코베아 헤스티아 토치로 불을 붙여 고기를 맛있게 구워 먹었습니다. 토치 잘 샀네요 ㅎㅎ

 

이것도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양갈비인데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이 양갈비를 먹고 돼지고기를 먹으니 맛이 그냥 죽어버리네요. 역시 비싼 게 맛있습니다.

 

캠프파이어 장작 점화에도 '코베아 헤스티아 토치'를 사용했습니다.

 

코베아 헤스티아 토치 고압

 

코베아 헤스티아 토치 저압

고압, 저압 용도에 맞게 잘 사용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캠핑에서 불멍을 빼면 서운하죠. 진짜 더운 열대야가 있는 한 여름만 아니라면 캠프파이어하는 걸 추천합니다. 숲 속은 밤이 되면 서늘해서 여름에도 할만합니다. 이번에 제대로 힐링하고 왔습니다.

 

코스트코 코베아 헤스티아 토치. 가격은 좀 비싸지만 괜찮은 제품이라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버튼과 레버를 사용할 때도 안정감이 느껴지는 것이 마음에 듭니다. 잘 샀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