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코스트코 SEVILLE 서랍 정리 수납함 본문

리뷰

코스트코 SEVILLE 서랍 정리 수납함

빌노트 2022. 12. 2. 13:11
반응형

이번에 코스트코에 가서 살까 말까 한참을 고민했던 SEVILLE 서랍 정리 수납함. 가격이 제법 나가고 지금 당장은 필요한 제품이 아니라서 이번에는 그냥 두고 왔습니다. 그래도 찍어둔 사진이 아까워 이렇게 소개해봅니다.

 

SEVILLE 서랍 정리 수납함은 확장형 정리함 1개, 정사각 정리함 2개, 직사각 정리함 1개 구성입니다. 확장형 최대 너비 46.5cm까지 조절 가능, MDF 베이스, 대나무 측면, 미끄럼 방지 패드 부착이 특징입니다.

 

코스트코에서 가장 많이 지나가는 통로에 배치되어 있었는데 한번에 눈에 확 들어오더군요. 수저, 포크, 나이프 등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왼쪽에 있는 게 확장형 정리함인데 밖에 있는 나무판을 옆으로 확장할 수 있어서 최대 46.5cm까지 늘어나 제법 넓은 공간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확장형, 정사각, 직사각 할거 없이 중간에 있는 작은 나무판을 뽑아서 공간을 내가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SEVILLE 서랍 정리 수납함.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건 물론 나무로 되어 있어서 좀 있어보이면서 따뜻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아직도 살까 말까 고민이네요. 주방 서랍을 정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할인하면 바로 사야지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