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알리익스프레스 디지털 배터리 테스터 구매 후기 본문

리뷰

알리익스프레스 디지털 배터리 테스터 구매 후기

빌노트 2024. 5. 30. 10:56
반응형

집에 굴러다니는 건전지 용량을 확인하려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디지털 배터리 테스터'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택포 2500원으로 샀는데 잘 알아보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알리에서 구매한 디지털 배터리 테스터.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에는 '디지털 배터리 테스터 C D N AA AAA 9V 1.5V 단추 셀 용량 검사 감지기, LCD 디스플레이 용량 진단 도구'라고 이름이 적혀있네요.

 

가볍고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입니다. 이 알리 디지털 배터리 테스터로 C, AA, AAA, D, N, 9V 6F22, R44, LR44다양한 사이즈의 건전지 용량을 측정할 수 있다고 하네요.

 

사각형 건전지도 측정할 수 있겠네요.

 

집에 굴러다니는 다양한 건전지들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알리 배터리 테스터 표면에 배터리 스타일이 표시되어 있어서 거기에 맞게 건전지를 끼우고 측정하면 됩니다. 앵... 많이 쓴 줄 알았던 AA 건전지가 게이지 풀이네요.

 

이건 한칸만 부족한 상태입니다.

 

AAA 사이트 배터리 측정 중...

 

테스트한 건전지들이 거의 다 배터리가 많은 걸로 나와서 제품에 문제가 있나 생각했는데 그건 아니네요. C 타입 건전지를 측정해 보니 위 사진처럼 부족한 상태를 보여주네요.

 

AA 사이즈 건전지도 많이 사용한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디지털 배터리 테스터. 꼭 필요한 제품은 아니지만 있으면 편리한 그런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가끔 배터리를 버리기 전에 다 썼는지 궁금할 때가 있는데 이럴 때 사용하면 딱입니다. 집에 하나 정도 있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