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생각보다 맛있는 고구마명가 in 부산지하철 서면역 대합실 본문

맛집

생각보다 맛있는 고구마명가 in 부산지하철 서면역 대합실

빌노트 2014. 2. 18. 08:00
반응형

병문안 가는데 빈손으로 갈 수 없어

서면지하철 대합실 고구마명가에서 선물세트하나 샀습니다.

지나가다 커피는 자주 사먹었는데 고구마빵은 처음이네요 ㅋ

 

 

고구마로 만든 맛있는 빵 '고구마명가'

 

고구마명가, 서면역 고구마명가, 고구마빵, 고구마명가 선물세트

 

여기가 제가 간 서면역 고구마명가입니다.

참고로 여기서 커피는 가격대비 나름 먹을만 했는데

간판에 있는 버블티는 먹어본 친구가 별로라고 하데요 ㅡㅡㅋ

 

고구마명가, 서면역 고구마명가, 고구마빵, 고구마명가 선물세트

 

고구마명가 선물세트입니다.

가격은 만오천원 정도한것 같은데... 기억이 잘 ㅡㅡㅋ

 

 

고구마명가, 서면역 고구마명가, 고구마빵, 고구마명가 선물세트

 

짜잔! 빛깔이 예술이네요 ㅎㅎ

이걸 고구마로 만들었다니 기대이상입니다^^

 

고구마명가, 서면역 고구마명가, 고구마빵, 고구마명가 선물세트

 

병문안 핑계로 사봤지만 제가 거의 다 먹어버렸습니다 ㅋㅋㅋ

살 때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맛을 보니 돈이 전혀 아깝지 않네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것이 빵이라서 고소하고...

종류가 다양하면 하나 정도는 맛이 없는것도 있는데

고구마명가 빵은 다 맛납니다^^

참신한 선물이 없을 때 한번 이용해보세요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