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99.9% 자연 치즈로 만든 햄버거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후기 (김상중 버거) 본문

맛집

99.9% 자연 치즈로 만든 햄버거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후기 (김상중 버거)

빌노트 2015. 12. 6. 22:47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김상중 치즈 햄버거

오랜만에 롯데리아에서 햄버거를 먹었네요. 롯데리아에서 다른 버거는 다 먹어본 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김상중이 TV에서 광고하는 새로운 신메뉴 모짜렐라 인더버거(해쉬브라운)를 도전해봤습니다. (참고로 감자튀김과 콜라가 포함된 모짜렐라 인더버거 세트 가격은 6100원입니다.)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해쉬브라운)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김상중 치즈 햄버거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김상중 치즈 햄버거

이것이 바로 99.9% 자연 치즈로 만들었다는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햄버거 속에 빨간 양념은 찾아볼 수 없는 극한의 치즈맛을 느낄 수 있는 그런 버거였네요. 버거 안에 다른 야채도 없고, 그냥 모짜렐라 치즈, 해쉬브라운 감자패티가 들어있는 것이 전부인데 느끼한 음식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괜찮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TV광고에서 처럼 한입 먹었는데 모짜렐라 치즈가 쭉~ 늘어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었네요. 느끼한 맛은 콜라가 잡아주니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다행히 롯데리아는 버거킹과는 달리 아직 콜라 리필이 됩니다.) 치즈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쯤 먹어봐도 큰 후회는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이번에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를 먹으면서 좋았던 것은 감자튀김의 질.(지점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최근부터 어떻게 튀겨주는지는 모르지만 감자튀김이 참 맛있어진 것 같습니다. 감자튀김이 눅눅하지 않고 괜찮네요.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