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만능패드 - 전자노트, 전자메모, 아이들 낙서장 본문

IT리뷰

만능패드 - 전자노트, 전자메모, 아이들 낙서장

빌노트 2018. 10. 26. 14:04
반응형

LCD WRITING BOARD 만능패드

아이들 낙서장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만능패드, 전자노트, 전자메모 등 다양하게 불리는 제품인데 박스를 보니 LCD WRITING BOARD라고 적혀있네요. 다양한 사이즈가 있지만 저는 1만원도 안하는 저렴한 8.5인치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코스트코에도 인터넷에도 비슷한 제품이 팔기 때문에 가성비 알아보고 결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


LCD WRITING BOARD

쉽게 낙서를 하고 원버튼으로 바로 지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스펙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딴건 잘 모르겠고 무게는 엄청 가볍습니다. 그래서 휴대하기 좋아요.


만능패드

이것이 바로 만능패드. 만원도 안하는 제품이라 그런지 아주 고급스런 마감처리는 아닙니다. 그래도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전자노트가 바로 전체 삭제됩니다.


밑에는 건전지를 교체할 수 있는 부분과 잠금장치(LOCK) 스위치가 있습니다.


제품 위쪽에는 펜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만능패드

만능패드 액정 위에 마음껏 낙서를 하고 밑에 있는 둥근 버튼을 눌러 삭제하면서 놀면 됩니다.


하단에 있는 LOCK버튼을 ON으로 두면 아무리 버튼을 눌러도 낙서가 지워지지 않습니다. 반면 필기는 계속 가능합니다.


만능패드

만능패드

아이들끼리 서로 쓴다고 싸울까봐 2개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지를 수 있네요.


만능패드

낙서를 하고 잠시 보관하고 싶을 때는 과감하게 LOCK버튼을 ON!


자기 얼굴이라고 그려주니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네요. 이 만능패드(전자노트, 전자메모장)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도 쓸만한 제품입니다. 심심할 때 낙서하고 있으면 재밌어요. 모든 장난감이 그러하듯 처음 사줬을 때 서로 쓴다고 싸우더니 지금은 조금 잠잠합니다. 막내가 만능패드를 아주 험하게 쓰는데도 아직 고장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튼튼하게 잘 만든 것 같네요. 만약 실행취소 언두(UNDO), 다시실행 리두(REDO) 기능이 필요하다면 태블릿을 구매해야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