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아이폰 흰색 멍 (흰색 반점) 액정교체 후기 본문

IT리뷰

아이폰 흰색 멍 (흰색 반점) 액정교체 후기

빌노트 2018. 10. 31. 22:11
반응형

아이폰 흰색 멍 흰색 반점 액정교체

위 사진은 아이폰 액정 화면입니다. 눈을 크게 뜨고 잘 살펴보면 흰색 멍 (흰색 반점)이 보입니다. 그냥 아무 생각없이 쓰다가 전자책을 보다가 어느 순간 눈에 들어오더니 계속 눈에 보이네요. 측면에 있으면 잘 안 보일텐데 가운데 쪽이라 계속 눈에 보입니다. 그래서 서비스 센터를 갔습니다. 방문하기전 'Apple 지원' 앱으로 방문 예약을 했습니다.


투바 부산점

센텀시티에 있는 투바 부산점입니다.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라서 그런지 여기서는 아이폰 관련 거의 모든 문제가 해결됩니다. 예약을 했어도 태블릿으로 한번 더 접수를 해야합니다. 예약을 해서 그런지 바로 고장 신고 접수가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한산했습니다.) 

아이폰 액정의 상태를 확인하더니 바로 액정 무상 교체를 진행했습니다. 다행히 아이폰8 플러스의 리퍼 기간이 남아있고 액정도 매장에 있어서 바로 그 자리에서 바로 수리를 했습니다. 수리 시간은 20분에서 1시간이라고 했는데 저는 한 50분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새로운 액정으로 교체받고 집으로 그냥 돌아가면 됩니다.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TUVA 투바 부산 센텀시티 방문 후기 (애플 Apple 공인 서비스 센터)

애플 비츠X 전원 버튼 고장, 교체 후기 (BeatsX, 비츠엑스 AS, 부산 센텀시티 투바 TUVA)


아이폰 사용자라면 리퍼 기간이 끝나기 전에 아이폰을 한번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본인 과실이 아닌 기기 이상의 경우 바로 무상 교체, 무상 리퍼가 가능합니다. 리퍼 기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checkcoverage.apple.com/kr/ko/


프리비스 서면점도 있었네요... 몰랐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