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금호전기 번개표 LED 전구 12W 후기 본문

리뷰

금호전기 번개표 LED 전구 12W 후기

빌노트 2017. 11. 16. 20:01
반응형

금호전기 번개표 LED 전구 12W

부엌에 있는 식탁 등이 너무 노랗고(전구색) 어두워서 이번에 다른 LED 전구로 교체를 했습니다. 홈플러스에서 '금호전기 번개표 LED 전구 12W'를 구입했는데 가격을 알아보니 인터넷이 훨씬 저렴한 것 같네요. 한 개 정도는 배송비를 생각하면 별 차이가 없을 것 같습니다. 와트는 8W, 10W, 12W 이렇게 있는데 와트가 높을수록 밝고 가격이 비쌉니다. LED등은 오래가고 전기료도 적기 때문에 이왕이면 밝은 제품을 구입하세요.


금호전기 번개표 LED 전구 12W 리뷰

금호전기 번개표 LED 전구 12W 스펙

자세한 스펙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금호전기 번개표 LED 전구 12W 사진

LED 전구는 보통 형광등보다 전기를 적게 먹고 오래갑니다. 요즘은 가격까지 형광등만큼 저렴해져서 무조건 LED전구를 구입하는 것이 유리할 것 같습니다.


금호전기 번개표 LED 전구 12W

번개표/KUMHO 12W 6500K (주광색) 220V 110mA 60Hz

주광색이 우리가 자주 보는 형광등 색입니다.

참고로 전구색은 노란빛이 납니다.


기존 사용하던 8W LED 전구


12W, 8W LED 전구의 크기 비교

와트(W)가 클수록 LED 전구의 크기가 커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8W LED전구(전구색)와 12W의 LED전구(주광색)의 밝기 차이는 큽니다. '금호전기 번개표 LED 전구 12W'로 잘 교체한 것 같네요. 등 자체를 LED 형광등으로 교체하고 싶지만 우리집이 아니라서 여기까지만 만족을 해야겠습니다. 다양한 LED 전구를 몇년 전부터 집안 여기저기에 사용하고 있는데 한번도 고장난 적이 없네요. 이제는 LED 제품을 믿고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일단 가격이 많이 저렴해져서 부담이 없어요. 최근 화장실에도 금호전기 번개표 LED 전구 8W를 2개 달았더니 밝고 좋네요. 참고로 8W는 12W보다 많이 저렴합니다.



반응형
Comments